커뮤니티

당일 고점과 저점을 식으표현하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바다별
2012-01-31 16:04:36
345
글번호 47133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당일 콜에서 장시작후 09:01에 저점1(2.54)이 발생하고 상승하다가 10:30에 고점(3.5)를 형성합니다. 그리고 하락하여 당일 저점을 깹니다. 13:00에 새로운 저점2(2.40)을 형성합니다. 그리고 다시 상승하여 저점1을 올라서면 매수하는 전략을 수식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1-31 16:36:4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당일 고점발생시 당일 저점과 봉번호 저장 if H == dayhigh then{ var1 = daylow; var2 = dayindex; } #당일 저점 발생시 인덱스 저장 if L == daylow Then var3 = dayindex; #현재 봉번호는 당일 고점발생시보다 크고 #당일저점발생시 봉번호는 당일 고점 발생시 봉번호보다 크고 #당일 고점 발생시 그 이전 당일 최저점이 당일최저점보다 크고 #종가가 당일 고점 발생시 그이전 당일 최저점을 상향하면 매수 if dayindex > var2 and var3 > var2 and var1 > daylow and crossup(c,var1)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바다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당일 고점과 저점을 식으표현하고 싶습니다. > 안녕하세요 당일 콜에서 장시작후 09:01에 저점1(2.54)이 발생하고 상승하다가 10:30에 고점(3.5)를 형성합니다. 그리고 하락하여 당일 저점을 깹니다. 13:00에 새로운 저점2(2.40)을 형성합니다. 그리고 다시 상승하여 저점1을 올라서면 매수하는 전략을 수식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