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당일 고점과 저점을 식으표현하고 싶습니다.
2012-01-31 16:04:36
345
글번호 47133
안녕하세요
당일 콜에서 장시작후 09:01에 저점1(2.54)이 발생하고 상승하다가 10:30에 고점(3.5)를 형성합니다.
그리고 하락하여 당일 저점을 깹니다. 13:00에 새로운 저점2(2.40)을 형성합니다.
그리고 다시 상승하여 저점1을 올라서면 매수하는 전략을 수식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1-31 16:36:4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당일 고점발생시 당일 저점과 봉번호 저장
if H == dayhigh then{
var1 = daylow;
var2 = dayindex;
}
#당일 저점 발생시 인덱스 저장
if L == daylow Then
var3 = dayindex;
#현재 봉번호는 당일 고점발생시보다 크고
#당일저점발생시 봉번호는 당일 고점 발생시 봉번호보다 크고
#당일 고점 발생시 그 이전 당일 최저점이 당일최저점보다 크고
#종가가 당일 고점 발생시 그이전 당일 최저점을 상향하면 매수
if dayindex > var2 and
var3 > var2 and
var1 > daylow and
crossup(c,var1)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바다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당일 고점과 저점을 식으표현하고 싶습니다.
> 안녕하세요
당일 콜에서 장시작후 09:01에 저점1(2.54)이 발생하고 상승하다가 10:30에 고점(3.5)를 형성합니다.
그리고 하락하여 당일 저점을 깹니다. 13:00에 새로운 저점2(2.40)을 형성합니다.
그리고 다시 상승하여 저점1을 올라서면 매수하는 전략을 수식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