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간단한 질문.
2012-01-31 21:37:38
335
글번호 47142
1 . data2에 선물 전략을 바탕으로 옵션진입을 하려 합니다.
선물 전략에서 진입을 atstop으로 하여, atstop 신호 발생시 옵션도 바로 진입 되게끔 하려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쉬운 예로 부탁드립니다.
2. 예스트레이더 신버전 언제 나오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1 10:47:5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atstop은 주종목의 시세만 감시하므로
참조데이터로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2.
올 상반기 중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휴식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간단한 질문.
> 1 . data2에 선물 전략을 바탕으로 옵션진입을 하려 합니다.
선물 전략에서 진입을 atstop으로 하여, atstop 신호 발생시 옵션도 바로 진입 되게끔 하려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쉬운 예로 부탁드립니다.
2. 예스트레이더 신버전 언제 나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