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요~~
2012-01-31 22:20:28
408
글번호 47144
수고하십니다..
첨부그림과같이 박스 그리기나 선긋기 공식 부탁드립니다.
1. 당일 분봉에서 전일종가라인이 고정으로 그려지고, 당일종가는 장마감까지 계속
지수따라 움직이면서 그려질수 있나요.
2. 박스 안되면 선긋기라도 부탁드립니다.
3. 장중에도 가능한가요 지수 따라 장마감까지 종가라인이 움직여야 하는데~~
- 1. 2012-01-31 PM 10-13-41.jpg (0.19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1 10:52:5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plot1(DayClose(1));
plot2(C);
당일종가는 지수따라 장마감까지 그려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공기단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요~~
> 수고하십니다..
첨부그림과같이 박스 그리기나 선긋기 공식 부탁드립니다.
1. 당일 분봉에서 전일종가라인이 고정으로 그려지고, 당일종가는 장마감까지 계속
지수따라 움직이면서 그려질수 있나요.
2. 박스 안되면 선긋기라도 부탁드립니다.
3. 장중에도 가능한가요 지수 따라 장마감까지 종가라인이 움직여야 하는데~~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