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0.5청산 방법
2012-01-31 22:30:38
345
글번호 47146
안녕 하세요.
진입시점 부터 +-0.5이상이 되면 청산 하는 주문을 만들고 싶은데요..
제가 1분봉을 사용해서 거래를 하는데
정확히 +-0.5지점에서는 주문이 안 나가더라고요..
정확히 진입시점 *-0.5지점에 가격이 도착되면 청산 되게 하고 싶은데
atstop 이나 atlimet 주문을 사용 하니까 1분봉에서 +-0.5조건이 만족하고 변동이
심하면 다음봉에서 +-0.5값 이상이나 이하에서 거래가 됩니다.
틱으로 하면 정확하게 할수 있을거 같은데 시뮬레이션을 할 수 없고..
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1 10:55:2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SetStopLoss(0.5,PointStop);
SetStopProfittarget(0.5,PointStop);
수식에 위 강제청산 함수를 사용하시고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창의 강제청산 탭 하단의
청산시점을 조건만족 즉시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rlaxoeh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0.5청산 방법
> 안녕 하세요.
진입시점 부터 +-0.5이상이 되면 청산 하는 주문을 만들고 싶은데요..
제가 1분봉을 사용해서 거래를 하는데
정확히 +-0.5지점에서는 주문이 안 나가더라고요..
정확히 진입시점 *-0.5지점에 가격이 도착되면 청산 되게 하고 싶은데
atstop 이나 atlimet 주문을 사용 하니까 1분봉에서 +-0.5조건이 만족하고 변동이
심하면 다음봉에서 +-0.5값 이상이나 이하에서 거래가 됩니다.
틱으로 하면 정확하게 할수 있을거 같은데 시뮬레이션을 할 수 없고..
방법을 알려주세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