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드립니다.
2012-02-01 00:13:39
369
글번호 47152
20 이평선을 기준으로 돌파시에 매수, 매도 식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평선을 기준으로 돌파한 봉의 종가가 0.5포 이상 차이나면 진입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문제가 생기는데 0.5포 이상 차이나는 봉이라서 진입(매수)하지 않았는
데 금방 다시 선에 닿았다가 0.5포 이하의 진입조건을 만들고 올라가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매수는 하지 않고 매도만 하려고 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1 13:49:2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ma(c,20);
if crossup(c,var1) and C < var1+0.5 Then
buy();
if CrossDown(c,var1) and C > var1-0.5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2gloo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
> 20 이평선을 기준으로 돌파시에 매수, 매도 식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평선을 기준으로 돌파한 봉의 종가가 0.5포 이상 차이나면 진입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문제가 생기는데 0.5포 이상 차이나는 봉이라서 진입(매수)하지 않았는
데 금방 다시 선에 닿았다가 0.5포 이하의 진입조건을 만들고 올라가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매수는 하지 않고 매도만 하려고 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