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청춘의환희
2012-02-01 10:35:31
424
글번호 47164
답변완료
예스글로벌로 유로달러선물을 거래하려고 합니다 아래의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1. 시초가 대비 30틱 오르면 매수진입 시초가 대비 30틱 내리면 매도진입 2. 손절은 20틱 3. 청산은 트레일링스탑으로 고점대비 20틱 빠지면 청산시킴 4. 재진입은 손절이나 청산 후에 직전 손절가 혹은 청산가 대비 30틱 오르거나 내리면 매수/매도 재진입 미리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1 15:24:5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ExitDate(1) != sdate and MarketPosition == 0 Then{ if MarketPosition != 1 Then buy("b",AtStop,OpenD(0)+PriceScale*30); if MarketPosition != -1 Then sell("s",AtStop,OpenD(0)-PriceScale*30); } if ExitDate(1) == sdate and MarketPosition == 0 Then{ if MarketPosition != 1 Then buy("bb",AtStop,ExitPrice(1)+PriceScale*30); if MarketPosition != -1 Then sell("ss",AtStop,ExitPrice(1)-PriceScale*30); } SetStopLoss(PriceScale*20,PointStop);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AtStop,highest(H,BarsSinceEntry)-PriceScale*20);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sx",AtStop,Lowest(L,BarsSinceEntry)+PriceScale*20); 즐거운 하루되세요 > 청춘의환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부탁합니다 > 예스글로벌로 유로달러선물을 거래하려고 합니다 아래의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1. 시초가 대비 30틱 오르면 매수진입 시초가 대비 30틱 내리면 매도진입 2. 손절은 20틱 3. 청산은 트레일링스탑으로 고점대비 20틱 빠지면 청산시킴 4. 재진입은 손절이나 청산 후에 직전 손절가 혹은 청산가 대비 30틱 오르거나 내리면 매수/매도 재진입 미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