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2012-02-01 15:22:01
349
글번호 47173
input : N(10);
if highest(H,N)-lowest(L,N) <= C*(n*35/100/100) Then
plot1(h+0.05);
위식에서 점이찍혔을 당시
N봉동안의 최고가 와 최저가를 라인 으로 표시 해 주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1 16:50:0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이니다.
선그래프는 지표식에서만 제공되므로
아래 내용은 지표식으로 적용하셔야 합니다.
input : N(10);
if highest(H,N)-lowest(L,N) <= C*(n*35/100/100) Then{
var1 = highest(H,N);
var2 = lowest(L,N);
}
plot1(var1);
plot2(var2);
즐거운 하루되세요
> leekss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input : N(10);
if highest(H,N)-lowest(L,N) <= C*(n*35/100/100) Then
plot1(h+0.05);
위식에서 점이찍혔을 당시
N봉동안의 최고가 와 최저가를 라인 으로 표시 해 주세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