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leekss1
2012-02-01 15:22:01
349
글번호 47173
답변완료
input : N(10); if highest(H,N)-lowest(L,N) <= C*(n*35/100/100) Then plot1(h+0.05); 위식에서 점이찍혔을 당시 N봉동안의 최고가 와 최저가를 라인 으로 표시 해 주세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1 16:50:0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이니다. 선그래프는 지표식에서만 제공되므로 아래 내용은 지표식으로 적용하셔야 합니다. input : N(10); if highest(H,N)-lowest(L,N) <= C*(n*35/100/100) Then{ var1 = highest(H,N); var2 = lowest(L,N); } plot1(var1); plot2(var2); 즐거운 하루되세요 > leekss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input : N(10); if highest(H,N)-lowest(L,N) <= C*(n*35/100/100) Then plot1(h+0.05); 위식에서 점이찍혔을 당시 N봉동안의 최고가 와 최저가를 라인 으로 표시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