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2012-02-01 13:42:59
367
글번호 47181
피봇문의드립니다. (R2, R1, P, S1, S2)
첫번째..
필터
- R2와 S2의 절대값이 3P 이상
매수진입
- Crossup(C,P)
매수청산
1. Crossdown(C,S2) -- 손절
2. Crossup(C, R2) -- 청산
3. 매수이후 H > R1 이고 Crossdown(C,S1) 이면 청산
매도는 반대로
두번째..
필터
- R2와 S2의 절대값이 3P 이상
매수진입
- H > R2 이고 Crossdown(C, R1) 이면 매수
매수청산
- Crossdown(C, P) -- 손절
- 매수 이수 H > R2이고 Crossdown(C,R1) 이면 청산
매도는 반대로..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1 17:56:4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Var : P(0),R1(0),R2(0),s1(0),s2(0);
P = (DayHigh(1)+DayLow(1)+DayClose(1))/3;
R1 = 2*P-DayLow(1);
R2 = P+DayHigh(1)-DayLow(1);
s1 = 2*P-DayHigh(1);
s2 = P-DayHigh(1)+DayLow(1);
if abs(R2-S2) >= 3 Then{
if crossup(c,P) Then
buy();
if CrossDown(c,S2) Then
exitlong();
if crossup(C,R2) Then
exitlong();
if highest(H,BarsSinceEntry) > R1 and CrossDown(C,S1) Then
exitlong();
if CrossDown(c,P) Then
Sell();
if Crossup(c,R2) Then
ExitShort();
if CrossDown(C,S2) Then
ExitShort();
if Lowest(L,BarsSinceEntry) < S1 and Crossup(C,R1) Then
ExitShort();
}
2.
Var : P(0),R1(0),R2(0),s1(0),s2(0);
P = (DayHigh(1)+DayLow(1)+DayClose(1))/3;
R1 = 2*P-DayLow(1);
R2 = P+DayHigh(1)-DayLow(1);
s1 = 2*P-DayHigh(1);
s2 = P-DayHigh(1)+DayLow(1);
if abs(R2-S2) >= 3 Then{
if H > R2 and CrossDown(c,R1) Then
buy();
if CrossDown(c,P) Then
exitlong();
if highest(H,BarsSinceEntry) > R2 and CrossDown(C,R1) Then
exitlong();
if L < S2 and Crossup(c,S1) Then
Sell();
if Crossup(c,P) Then
ExitShort();
if Lowest(L,BarsSinceEntry) < S2 and Crossup(C,S1) Then
ExitShort();
}
즐거운 하루되세요
> 무사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피봇문의드립니다. (R2, R1, P, S1, S2)
첫번째..
필터
- R2와 S2의 절대값이 3P 이상
매수진입
- Crossup(C,P)
매수청산
1. Crossdown(C,S2) -- 손절
2. Crossup(C, R2) -- 청산
3. 매수이후 H > R1 이고 Crossdown(C,S1) 이면 청산
매도는 반대로
두번째..
필터
- R2와 S2의 절대값이 3P 이상
매수진입
- H > R2 이고 Crossdown(C, R1) 이면 매수
매수청산
- Crossdown(C, P) -- 손절
- 매수 이수 H > R2이고 Crossdown(C,R1) 이면 청산
매도는 반대로..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