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

프로필 이미지
무사시
2012-02-01 13:42:59
367
글번호 47181
답변완료
피봇문의드립니다. (R2, R1, P, S1, S2) 첫번째.. 필터 - R2와 S2의 절대값이 3P 이상 매수진입 - Crossup(C,P) 매수청산 1. Crossdown(C,S2) -- 손절 2. Crossup(C, R2) -- 청산 3. 매수이후 H > R1 이고 Crossdown(C,S1) 이면 청산 매도는 반대로 두번째.. 필터 - R2와 S2의 절대값이 3P 이상 매수진입 - H > R2 이고 Crossdown(C, R1) 이면 매수 매수청산 - Crossdown(C, P) -- 손절 - 매수 이수 H > R2이고 Crossdown(C,R1) 이면 청산 매도는 반대로..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1 17:56:4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Var : P(0),R1(0),R2(0),s1(0),s2(0); P = (DayHigh(1)+DayLow(1)+DayClose(1))/3; R1 = 2*P-DayLow(1); R2 = P+DayHigh(1)-DayLow(1); s1 = 2*P-DayHigh(1); s2 = P-DayHigh(1)+DayLow(1); if abs(R2-S2) >= 3 Then{ if crossup(c,P) Then buy(); if CrossDown(c,S2) Then exitlong(); if crossup(C,R2) Then exitlong(); if highest(H,BarsSinceEntry) > R1 and CrossDown(C,S1) Then exitlong(); if CrossDown(c,P) Then Sell(); if Crossup(c,R2) Then ExitShort(); if CrossDown(C,S2) Then ExitShort(); if Lowest(L,BarsSinceEntry) < S1 and Crossup(C,R1) Then ExitShort(); } 2. Var : P(0),R1(0),R2(0),s1(0),s2(0); P = (DayHigh(1)+DayLow(1)+DayClose(1))/3; R1 = 2*P-DayLow(1); R2 = P+DayHigh(1)-DayLow(1); s1 = 2*P-DayHigh(1); s2 = P-DayHigh(1)+DayLow(1); if abs(R2-S2) >= 3 Then{ if H > R2 and CrossDown(c,R1) Then buy(); if CrossDown(c,P) Then exitlong(); if highest(H,BarsSinceEntry) > R2 and CrossDown(C,R1) Then exitlong(); if L < S2 and Crossup(c,S1) Then Sell(); if Crossup(c,P) Then ExitShort(); if Lowest(L,BarsSinceEntry) < S2 and Crossup(C,S1) Then ExitShort(); } 즐거운 하루되세요 > 무사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 > 피봇문의드립니다. (R2, R1, P, S1, S2) 첫번째.. 필터 - R2와 S2의 절대값이 3P 이상 매수진입 - Crossup(C,P) 매수청산 1. Crossdown(C,S2) -- 손절 2. Crossup(C, R2) -- 청산 3. 매수이후 H > R1 이고 Crossdown(C,S1) 이면 청산 매도는 반대로 두번째.. 필터 - R2와 S2의 절대값이 3P 이상 매수진입 - H > R2 이고 Crossdown(C, R1) 이면 매수 매수청산 - Crossdown(C, P) -- 손절 - 매수 이수 H > R2이고 Crossdown(C,R1) 이면 청산 매도는 반대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