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요~~

프로필 이미지
공기단축
2012-02-01 15:09:15
348
글번호 47191
답변완료
수고하십니다~~~ 1. 선긋기인데요 2. 분봉챠트에 1월 5일은 250지수에, 1월6일은 252지수에 이런식으로 당일 종가지수를 당일 분봉챠트에서 수평선 긋기는 가능하겠죠. 장마감후에~~ 직접 입력하면 가능하지 않나요.. 부탁드립니다..
지표
답변 2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1 18:21:36

안녕하세요 예스탁입니다. 1 날짜를 지정하시면 해당 날짜 이후 날짜에만 수평선을 그리실 수 있습니다. input : 날짜(20120105); if sdate == 날짜 Then var1 = DayClose; if sdate >= 날짜 then plot1(var1); 2, 그리고자 하는 날의 종가를 확인하시고 그 종가를 직접 plot해 주시면 전체에 수평선을 그리실 수 있습니다. input : Price(250.20); plot1(Price); 즐거운 하루되세요 > 공기단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요~~ > 수고하십니다~~~ 1. 선긋기인데요 2. 분봉챠트에 1월 5일은 250지수에, 1월6일은 252지수에 이런식으로 당일 종가지수를 당일 분봉챠트에서 수평선 긋기는 가능하겠죠. 장마감후에~~ 직접 입력하면 가능하지 않나요..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공기단축

2012-02-01 22:38:25

수고하십니다~~ 분봉에서 전일종가와 당일종가를 당일챠트 범위안에서만 수평선으로 표시하는게 불가능한건가요. 이해가 안가는데~~ 장마감 이후에 직접 입력해서 하는방법으로 해당일만 표시되게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