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요~~
2012-02-01 15:09:15
348
글번호 47191
수고하십니다~~~
1. 선긋기인데요
2. 분봉챠트에 1월 5일은 250지수에, 1월6일은 252지수에 이런식으로 당일 종가지수를
당일 분봉챠트에서 수평선 긋기는 가능하겠죠. 장마감후에~~ 직접 입력하면 가능하지 않나요..
부탁드립니다..
답변 2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1 18:21:36
안녕하세요
예스탁입니다.
1
날짜를 지정하시면 해당 날짜 이후 날짜에만
수평선을 그리실 수 있습니다.
input : 날짜(20120105);
if sdate == 날짜 Then
var1 = DayClose;
if sdate >= 날짜 then
plot1(var1);
2,
그리고자 하는 날의 종가를 확인하시고 그 종가를 직접 plot해 주시면
전체에 수평선을 그리실 수 있습니다.
input : Price(250.20);
plot1(Price);
즐거운 하루되세요
> 공기단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요~~
> 수고하십니다~~~
1. 선긋기인데요
2. 분봉챠트에 1월 5일은 250지수에, 1월6일은 252지수에 이런식으로 당일 종가지수를
당일 분봉챠트에서 수평선 긋기는 가능하겠죠. 장마감후에~~ 직접 입력하면 가능하지 않나요..
부탁드립니다..
공기단축
2012-02-01 22:38:25
수고하십니다~~
분봉에서 전일종가와 당일종가를 당일챠트 범위안에서만 수평선으로 표시하는게
불가능한건가요. 이해가 안가는데~~
장마감 이후에 직접 입력해서 하는방법으로 해당일만 표시되게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