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보가 질문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3-07-22 00:00:00
731
글번호 472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가).시스템 적용 매수.매도 신호 1) 1.스토케스틱 (20.12) 50위상승중 2.스토케스틱 (10.6) 50위 상승중 3.스토케스틱 (5.3) 하락에서 상승전환시 매수신호 2)1.스토케스틱 (20.12) 50아래 하락중 2.스토케스틱 (10.6 ) 50 아래 하락중 3.스토케스틱 (5.3) 상승에서 하락전환시 매도신호 나).시스템적용 매매신호 1).전번전번 저점보다 전번저점 높고 2).봉이 이동평균선10평 상향돌파시 << 매수신호>> 1).전번전번 고점보다 전번고점이 낮고 2).봉이 이동평균선 10평 하향돌파시 <<매도신호>> 매번 성가시게 해서 미안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7-23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가) input : p1(20), p2(12), p3(10), p4(6), p5(5), p6(3), baseline(50); var : 스토1(0), 스토2(0), 스토3(0); 스토1 = StochasticsK(p1,p2); 스토2 = StochasticsK(p3,p4); 스토3 = StochasticsK(p5,p6); if 스토1 > baseline && 스토2 > baseline && 스토1 > 스토1[1] && 스토2 > 스토2[1] && 스토3 > 스토3[1] && 스토3[1] < 스토3[2] then { buy(); exitshort(); } if 스토1 < baseline && 스토2 < baseline && 스토1 < 스토1[1] && 스토2 < 스토2[1] && 스토3 < 스토3[1] && 스토3[1] > 스토3[2] then { sell(); exitlong(); } 나) input : left(3), right(3), period(20) maperiod(10); if SwingLow(1,L,left,right,period) > SwingLow(2,L,left,right,period) && CrossUp(C, ma(C,maperiod)) then { buy(); exitshort(); } if SwingHigh(1,H,left,right,period) < SwingHigh(2,H,left,right,period*2) && CrossDown(C, ma(C,maperiod)) then { sell(); exitlong();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jbouu123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초보가 질문합니다 > 안녕하세요 > 가).시스템 적용 매수.매도 신호 > 1) 1.스토케스틱 (20.12) 50위상승중 > 2.스토케스틱 (10.6) 50위 상승중 > 3.스토케스틱 (5.3) 하락에서 상승전환시 > 매수신호 > 2)1.스토케스틱 (20.12) 50아래 하락중 > 2.스토케스틱 (10.6 ) 50 아래 하락중 > 3.스토케스틱 (5.3) 상승에서 하락전환시 > 매도신호 > > 나).시스템적용 매매신호 > 1).전번전번 저점보다 전번저점 높고 > 2).봉이 이동평균선10평 상향돌파시 > << 매수신호>> > > 1).전번전번 고점보다 전번고점이 낮고 > 2).봉이 이동평균선 10평 하향돌파시 > <<매도신호>> > 매번 성가시게 해서 미안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