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보가 질문합니다
2003-07-22 00:00:00
731
글번호 472
안녕하세요
가).시스템 적용 매수.매도 신호
1) 1.스토케스틱 (20.12) 50위상승중
2.스토케스틱 (10.6) 50위 상승중
3.스토케스틱 (5.3) 하락에서 상승전환시
매수신호
2)1.스토케스틱 (20.12) 50아래 하락중
2.스토케스틱 (10.6 ) 50 아래 하락중
3.스토케스틱 (5.3) 상승에서 하락전환시
매도신호
나).시스템적용 매매신호
1).전번전번 저점보다 전번저점 높고
2).봉이 이동평균선10평 상향돌파시
<< 매수신호>>
1).전번전번 고점보다 전번고점이 낮고
2).봉이 이동평균선 10평 하향돌파시
<<매도신호>>
매번 성가시게 해서 미안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7-23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식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가)
input : p1(20), p2(12), p3(10), p4(6), p5(5), p6(3), baseline(50);
var : 스토1(0), 스토2(0), 스토3(0);
스토1 = StochasticsK(p1,p2);
스토2 = StochasticsK(p3,p4);
스토3 = StochasticsK(p5,p6);
if 스토1 > baseline && 스토2 > baseline && 스토1 > 스토1[1] && 스토2 > 스토2[1] &&
스토3 > 스토3[1] && 스토3[1] < 스토3[2] then
{
buy();
exitshort();
}
if 스토1 < baseline && 스토2 < baseline && 스토1 < 스토1[1] && 스토2 < 스토2[1] &&
스토3 < 스토3[1] && 스토3[1] > 스토3[2] then
{
sell();
exitlong();
}
나)
input : left(3), right(3), period(20) maperiod(10);
if SwingLow(1,L,left,right,period) > SwingLow(2,L,left,right,period) && CrossUp(C, ma(C,maperiod)) then
{
buy();
exitshort();
}
if SwingHigh(1,H,left,right,period) < SwingHigh(2,H,left,right,period*2) && CrossDown(C, ma(C,maperiod)) then
{
sell();
exitlong();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jbouu123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초보가 질문합니다
> 안녕하세요
> 가).시스템 적용 매수.매도 신호
> 1) 1.스토케스틱 (20.12) 50위상승중
> 2.스토케스틱 (10.6) 50위 상승중
> 3.스토케스틱 (5.3) 하락에서 상승전환시
> 매수신호
> 2)1.스토케스틱 (20.12) 50아래 하락중
> 2.스토케스틱 (10.6 ) 50 아래 하락중
> 3.스토케스틱 (5.3) 상승에서 하락전환시
> 매도신호
>
> 나).시스템적용 매매신호
> 1).전번전번 저점보다 전번저점 높고
> 2).봉이 이동평균선10평 상향돌파시
> << 매수신호>>
>
> 1).전번전번 고점보다 전번고점이 낮고
> 2).봉이 이동평균선 10평 하향돌파시
> <<매도신호>>
> 매번 성가시게 해서 미안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