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leekss1
2012-02-01 18:46:20
380
글번호 47202
답변완료
//아침진입라인 시작 Input:시작봉(3),허용치(10); input : N(10); if dayindex+1 == 시작봉+1 Then{ if C >= dayopen Then var65 = o-PriceScale*허용치; Else var65 = o+PriceScale*허용치; } plot1(var65); if dayindex+1 == 시작봉+1 Then var66 = O; plot2(var66); //아침진입라인 끝 //장중진입라인 시작 if highest(H,N)-lowest(L,N) <= C*(n*35/100/100) Then{ var1 = highest(H,N); var2 = lowest(L,N); } plot3(var1); plot4(var2); //장중진입라인 &#44561; 아침진입라인 은 장중진입라인이 생기기 전까지만 유효함 즉 아침진입라인 과 장중진입라인 을 연결해주세요 지금은 두란인이 계속 나오거든요 특히 장중진입라인은 전일 생성된 라인이 아침에 계속있거든요 즉 장시작후 아침진입라인을 표시하다가 장중진입라인이 생기면 장중진입라인이 에 연결하여 표시해주세요 수고해주시는김에 염치없지만 같이 부탁 드립니다 아래는 시스템식 인데요 위지표식 합친것 처럼 아침에는 아침진입라인 을 사용하고 장중진입라인이 생기면 그때부터는 장중진입라인을 사용하게해주세요 장중진입라인이 생기면 아침에만든 value1 이 장중진입라인의 윗선 ,value2는 장중진입라인의 아랫선 //진입라인시작--------------------------------------------------- if DayIndex+1== 시작봉+1 Then{ if C > dayopen Then var65 = o-PriceScale*허용치; if C < dayopen Then var65 = o+PriceScale*허용치; } if dayindex+1 == 시작봉+1 Then var66 = O; value1 = max(var65,var66); value2 = min(var65,var66); //진입라인끝------------------------------------------------------- 수고하세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1 18:53: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아침진입라인 시작 Input:시작봉(3),허용치(10); input : N(10); if date != date[1] Then Condition1 = false; if dayindex+1 == 시작봉+1 Then{ if C >= dayopen Then var65 = o-PriceScale*허용치; Else var65 = o+PriceScale*허용치; } if dayindex+1 == 시작봉+1 Then var66 = O; if Condition1 == false Then{ plot1(var65); plot2(var66); } //아침진입라인 끝 //장중진입라인 시작 if highest(H,N)-lowest(L,N) <= C*(n*35/100/100) Then{ Condition1 = true; var1 = highest(H,N); var2 = lowest(L,N); } if Condition1 == true Then{ plot1(var1); plot2(var2); } //장중진입라인 &#44561; 즐거운 하루되세요 > leekss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부탁드립니다----------------- > //아침진입라인 시작 Input:시작봉(3),허용치(10); input : N(10); if dayindex+1 == 시작봉+1 Then{ if C >= dayopen Then var65 = o-PriceScale*허용치; Else var65 = o+PriceScale*허용치; } plot1(var65); if dayindex+1 == 시작봉+1 Then var66 = O; plot2(var66); //아침진입라인 끝 //장중진입라인 시작 if highest(H,N)-lowest(L,N) <= C*(n*35/100/100) Then{ var1 = highest(H,N); var2 = lowest(L,N); } plot3(var1); plot4(var2); //장중진입라인 &#44561; 아침진입라인 은 장중진입라인이 생기기 전까지만 유효함 즉 아침진입라인 과 장중진입라인 을 연결해주세요 지금은 두란인이 계속 나오거든요 특히 장중진입라인은 전일 생성된 라인이 아침에 계속있거든요 즉 장시작후 아침진입라인을 표시하다가 장중진입라인이 생기면 장중진입라인이 에 연결하여 표시해주세요 수고해주시는김에 염치없지만 같이 부탁 드립니다 아래는 시스템식 인데요 위지표식 합친것 처럼 아침에는 아침진입라인 을 사용하고 장중진입라인이 생기면 그때부터는 장중진입라인을 사용하게해주세요 장중진입라인이 생기면 아침에만든 value1 이 장중진입라인의 윗선 ,value2는 장중진입라인의 아랫선 //진입라인시작--------------------------------------------------- if DayIndex+1== 시작봉+1 Then{ if C > dayopen Then var65 = o-PriceScale*허용치; if C < dayopen Then var65 = o+PriceScale*허용치; } if dayindex+1 == 시작봉+1 Then var66 = O; value1 = max(var65,var66); value2 = min(var65,var66); //진입라인끝-------------------------------------------------------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