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부탁드립니다-----------------
2012-02-01 18:46:20
380
글번호 47202
//아침진입라인 시작
Input:시작봉(3),허용치(10);
input : N(10);
if dayindex+1 == 시작봉+1 Then{
if C >= dayopen Then
var65 = o-PriceScale*허용치;
Else
var65 = o+PriceScale*허용치;
}
plot1(var65);
if dayindex+1 == 시작봉+1 Then
var66 = O;
plot2(var66);
//아침진입라인 끝
//장중진입라인 시작
if highest(H,N)-lowest(L,N) <= C*(n*35/100/100) Then{
var1 = highest(H,N);
var2 = lowest(L,N);
}
plot3(var1);
plot4(var2);
//장중진입라인 긑
아침진입라인 은 장중진입라인이 생기기 전까지만 유효함 즉
아침진입라인 과 장중진입라인 을 연결해주세요
지금은 두란인이 계속 나오거든요
특히 장중진입라인은 전일 생성된 라인이 아침에 계속있거든요
즉 장시작후 아침진입라인을 표시하다가 장중진입라인이 생기면 장중진입라인이 에 연결하여 표시해주세요
수고해주시는김에 염치없지만 같이 부탁 드립니다
아래는 시스템식 인데요 위지표식 합친것 처럼
아침에는 아침진입라인 을 사용하고 장중진입라인이 생기면 그때부터는
장중진입라인을 사용하게해주세요
장중진입라인이 생기면 아침에만든 value1 이 장중진입라인의 윗선
,value2는 장중진입라인의 아랫선
//진입라인시작---------------------------------------------------
if DayIndex+1== 시작봉+1 Then{
if C > dayopen Then
var65 = o-PriceScale*허용치;
if C < dayopen Then
var65 = o+PriceScale*허용치;
}
if dayindex+1 == 시작봉+1 Then
var66 = O;
value1 = max(var65,var66);
value2 = min(var65,var66);
//진입라인끝-------------------------------------------------------
수고하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1 18:53: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아침진입라인 시작
Input:시작봉(3),허용치(10);
input : N(10);
if date != date[1] Then
Condition1 = false;
if dayindex+1 == 시작봉+1 Then{
if C >= dayopen Then
var65 = o-PriceScale*허용치;
Else
var65 = o+PriceScale*허용치;
}
if dayindex+1 == 시작봉+1 Then
var66 = O;
if Condition1 == false Then{
plot1(var65);
plot2(var66);
}
//아침진입라인 끝
//장중진입라인 시작
if highest(H,N)-lowest(L,N) <= C*(n*35/100/100) Then{
Condition1 = true;
var1 = highest(H,N);
var2 = lowest(L,N);
}
if Condition1 == true Then{
plot1(var1);
plot2(var2);
}
//장중진입라인 긑
즐거운 하루되세요
> leekss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부탁드립니다-----------------
> //아침진입라인 시작
Input:시작봉(3),허용치(10);
input : N(10);
if dayindex+1 == 시작봉+1 Then{
if C >= dayopen Then
var65 = o-PriceScale*허용치;
Else
var65 = o+PriceScale*허용치;
}
plot1(var65);
if dayindex+1 == 시작봉+1 Then
var66 = O;
plot2(var66);
//아침진입라인 끝
//장중진입라인 시작
if highest(H,N)-lowest(L,N) <= C*(n*35/100/100) Then{
var1 = highest(H,N);
var2 = lowest(L,N);
}
plot3(var1);
plot4(var2);
//장중진입라인 긑
아침진입라인 은 장중진입라인이 생기기 전까지만 유효함 즉
아침진입라인 과 장중진입라인 을 연결해주세요
지금은 두란인이 계속 나오거든요
특히 장중진입라인은 전일 생성된 라인이 아침에 계속있거든요
즉 장시작후 아침진입라인을 표시하다가 장중진입라인이 생기면 장중진입라인이 에 연결하여 표시해주세요
수고해주시는김에 염치없지만 같이 부탁 드립니다
아래는 시스템식 인데요 위지표식 합친것 처럼
아침에는 아침진입라인 을 사용하고 장중진입라인이 생기면 그때부터는
장중진입라인을 사용하게해주세요
장중진입라인이 생기면 아침에만든 value1 이 장중진입라인의 윗선
,value2는 장중진입라인의 아랫선
//진입라인시작---------------------------------------------------
if DayIndex+1== 시작봉+1 Then{
if C > dayopen Then
var65 = o-PriceScale*허용치;
if C < dayopen Then
var65 = o+PriceScale*허용치;
}
if dayindex+1 == 시작봉+1 Then
var66 = O;
value1 = max(var65,var66);
value2 = min(var65,var66);
//진입라인끝-------------------------------------------------------
수고하세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