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2012-02-01 18:42:26
382
글번호 47207
안녕하세요.
항상 노고가 많으십니다.
수식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1. 매수진입후 현재 종가로 손실이고 선물이 시초가위이고 10과 20 이평 보다 작고 매수진입후 10봉이상이 흘렀고 현재 금일 장 시작후 17봉이후이고 데이타3 이
연속 4봉이상 음봉이고 시초가 위이면 매도진입
(이때 매수진입후 10봉이상이 흐르는 사이에 중간에 매도신호가 있어서는 안됨)
2. 매도진입후 현재 종가로 손실이고 선물이 시초가아래이고 10과 20 이평 보다 크고 매도진입후 10봉이상이 흘렀고 현재 금일 장 시작후 17봉이후이고 데이타3 이
연속 4봉이상 양봉이고 시초가 아래면 매수진입
(이때 매도진입후 10봉이상이 흐르는 사이에 중간에 매수신호가 있어서는 안됨)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1 18:56:5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And
data1(C < EntryPrice and C > Dayopen and C < ma(c,10) and C < ma(c,20) And
dayindex > 17 and BarsSinceEntry >= 10) And
data3(countif(C<O,4) ==4 and C > OpenD(0)) Then
sell();
if MarketPosition == -1 And
data1(C > EntryPrice and C < Dayopen and C > ma(c,10) and C > ma(c,20) And
dayindex > 17 and BarsSinceEntry >= 10) And
data3(countif(C>O,4) ==4 and C < OpenD(0))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강태공3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항상 노고가 많으십니다.
수식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1. 매수진입후 현재 종가로 손실이고 선물이 시초가위이고 10과 20 이평 보다 작고 매수진입후 10봉이상이 흘렀고 현재 금일 장 시작후 17봉이후이고 데이타3 이
연속 4봉이상 음봉이고 시초가 위이면 매도진입
(이때 매수진입후 10봉이상이 흐르는 사이에 중간에 매도신호가 있어서는 안됨)
2. 매도진입후 현재 종가로 손실이고 선물이 시초가아래이고 10과 20 이평 보다 크고 매도진입후 10봉이상이 흘렀고 현재 금일 장 시작후 17봉이후이고 데이타3 이
연속 4봉이상 양봉이고 시초가 아래면 매수진입
(이때 매도진입후 10봉이상이 흐르는 사이에 중간에 매수신호가 있어서는 안됨)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