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솔로몬
2012-02-01 21:17:08
419
글번호 47215
답변완료
1,장중 갭상승시 매수,갭하락시 매도 를 봉완성시가 아니고 봉시작시 신호가 나갈수 있게 할수 있는지요? 있다면 식 부탁드리구요! 2,매수청산,매도청산 후 5봉동안에 진입신호 나오지 않게 하는식 부탁드립니다! 3,당일 청산에서 최종청산시간을 15시 6분으로 설정하고 시장가로 설정하면 자동청산주문이 나갈수 있는지요? 감사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2 11:28: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stime == 151500 Then{ if NextBarOpen > C Then buy("b",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sell("s",AtMarket); } 2. 아래와 같이 식을 구성하시면 됩니다. Condition1 = TotalTrades == 0 or (MarketPosition == 0 and MarketPosition(1) != 0 and BarsSinceExit(1) >= 5) or MarketPosition != 0; if Condition1 == true and 진입조건 Then buy(); 3. 시스템은 정규장내에서 신호가 발생되게 하셔야 합니다. 동시호가 시간대는 주문을 발생할 수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솔로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1,장중 갭상승시 매수,갭하락시 매도 를 봉완성시가 아니고 봉시작시 신호가 나갈수 있게 할수 있는지요? 있다면 식 부탁드리구요! 2,매수청산,매도청산 후 5봉동안에 진입신호 나오지 않게 하는식 부탁드립니다! 3,당일 청산에서 최종청산시간을 15시 6분으로 설정하고 시장가로 설정하면 자동청산주문이 나갈수 있는지요?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