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2012-02-01 21:17:08
419
글번호 47215
1,장중 갭상승시 매수,갭하락시 매도 를 봉완성시가 아니고 봉시작시 신호가 나갈수
있게 할수 있는지요? 있다면 식 부탁드리구요!
2,매수청산,매도청산 후 5봉동안에 진입신호 나오지 않게 하는식 부탁드립니다!
3,당일 청산에서 최종청산시간을 15시 6분으로 설정하고 시장가로 설정하면 자동청산주문이 나갈수 있는지요?
감사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2 11:28: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f stime == 151500 Then{
if NextBarOpen > C Then
buy("b",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sell("s",AtMarket);
}
2.
아래와 같이 식을 구성하시면 됩니다.
Condition1 = TotalTrades == 0 or (MarketPosition == 0 and MarketPosition(1) != 0 and BarsSinceExit(1) >= 5) or MarketPosition != 0;
if Condition1 == true and 진입조건 Then
buy();
3.
시스템은 정규장내에서 신호가 발생되게 하셔야 합니다.
동시호가 시간대는 주문을 발생할 수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솔로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1,장중 갭상승시 매수,갭하락시 매도 를 봉완성시가 아니고 봉시작시 신호가 나갈수
있게 할수 있는지요? 있다면 식 부탁드리구요!
2,매수청산,매도청산 후 5봉동안에 진입신호 나오지 않게 하는식 부탁드립니다!
3,당일 청산에서 최종청산시간을 15시 6분으로 설정하고 시장가로 설정하면 자동청산주문이 나갈수 있는지요?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