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질문입니다
2012-02-02 01:20:41
415
글번호 47222
1.
데이타3의 값이 오백 이상이고
데이타2의 누적 거래량이 칠만 이하일때
데이타2의 ( 매수호가 - 매도호가 == BB ) 값을 기억해서
데이타2의 누적 거래량이 십오만 이하일때
데이타2의 기억된 AB 값보다
500 높으면 매수
400 낮으면 매도
데이타2를 1분봉으로 하면 데이타3의 수치가 1분 마다 나오는 값이 아니라서
데이타3의 최근값을 사용하여 데이타3의 봉이 없더라도
시스템에 에러가 안났으면 합니다
2.
데이타3+데이타4+데이타5 합의 값이 천 이상이고
데이타2의 누적 거래량이 십만 이하일때
데이타2의 ( 매수호가 - 매도호가 == CC ) 값을 기억해서
데이타2의 기억된 CC 값보다
200 높으면 매수
300 낮으면 매도
데이타2를 1분봉으로 하면 데이타3,4,5 의 수치가 1분 마다 나오는 값이 아니라서
데이타3과 데이타4,데이타5의 합도 데이타 한개가 안나와서 또는 두개가 안나와서
합이 에러가 납니다. 최근값을 사용해서 모두 합을 사용했으면 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2 14:26:1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var : cond(false,data2),D2V(0,data2),BB(0,data2);
if data2(date != date[1]) Then{
cond = false;
D2V = 0;
}
D2v = d2v+data2(v);
if cond == false and data3(c) >= 500 and d2v <= 70000 Then{
BB = data2(bids-asks);
cond = true;
}
if cond == true and d2v < 150000 Then{
if data2(bids-asks) >= BB+500 Then
buy();
if data2(bids-asks) <= BB-500 Then
sell();
}
2.
var : cond(false,data2),D2V(0,data2),CC(0,data2);
if data2(date != date[1]) Then{
cond = false;
D2V = 0;
}
D2v = d2v+data2(v);
if cond == false and data3(c)+data4(c)+data5(c) >= 1000 and d2v <= 100000 Then{
CC = data2(bids-asks);
cond = true;
}
if cond == true Then{
if data2(bids-asks) >= CC+200 Then
buy();
if data2(bids-asks) <= CC-300 Then
sell();
}
즐거운 하루되세요
> 파인애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질문입니다
> 1.
데이타3의 값이 오백 이상이고
데이타2의 누적 거래량이 칠만 이하일때
데이타2의 ( 매수호가 - 매도호가 == BB ) 값을 기억해서
데이타2의 누적 거래량이 십오만 이하일때
데이타2의 기억된 AB 값보다
500 높으면 매수
400 낮으면 매도
데이타2를 1분봉으로 하면 데이타3의 수치가 1분 마다 나오는 값이 아니라서
데이타3의 최근값을 사용하여 데이타3의 봉이 없더라도
시스템에 에러가 안났으면 합니다
2.
데이타3+데이타4+데이타5 합의 값이 천 이상이고
데이타2의 누적 거래량이 십만 이하일때
데이타2의 ( 매수호가 - 매도호가 == CC ) 값을 기억해서
데이타2의 기억된 CC 값보다
200 높으면 매수
300 낮으면 매도
데이타2를 1분봉으로 하면 데이타3,4,5 의 수치가 1분 마다 나오는 값이 아니라서
데이타3과 데이타4,데이타5의 합도 데이타 한개가 안나와서 또는 두개가 안나와서
합이 에러가 납니다. 최근값을 사용해서 모두 합을 사용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