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리버설 매매

프로필 이미지
도윤아빠
2012-02-02 12:41:37
417
글번호 47234
답변완료
수고 많으세요?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crossup(c, 30) then buy("A"); }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isentryname("A")and stime > 130000 and crossdown(c, 60) then sell("A1"); } "A" 부분이 오전 9시30분에 매수가 체결이 되었고, 오후 1시 이후에 매수 "A"에 대한 매수청산[매도 진입] 입니다. 여기서 제가 원하는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SetStopProfittarget(2.0); 목표가 설정 매수'A"에대한 목표수익오면 청산이되고, 이후 "A"에 대한 "A1" 이 매도 진입 되길원합니다. 즉 목표가 청산이되고 매도도 진입되는 리버설 매매 입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2 15:56:2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목표수익으로 청산이 되었으므로 현재는 무포지션입니다. 진적거래의 진입명과 청산명으로 제어하시면 됩니다.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crossup(c, 30) then buy("A"); }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isentryname("A",1) and IsExitName("StopProfittarget",1) And stime > 130000 and crossdown(c, 60) then sell("A1"); } 즐거운 하루되세요 > 도윤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리버설 매매 > 수고 많으세요?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crossup(c, 30) then buy("A"); }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isentryname("A")and stime > 130000 and crossdown(c, 60) then sell("A1"); } "A" 부분이 오전 9시30분에 매수가 체결이 되었고, 오후 1시 이후에 매수 "A"에 대한 매수청산[매도 진입] 입니다. 여기서 제가 원하는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SetStopProfittarget(2.0); 목표가 설정 매수'A"에대한 목표수익오면 청산이되고, 이후 "A"에 대한 "A1" 이 매도 진입 되길원합니다. 즉 목표가 청산이되고 매도도 진입되는 리버설 매매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