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리버설 매매
2012-02-02 12:41:37
417
글번호 47234
수고 많으세요?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crossup(c, 30) then buy("A");
}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isentryname("A")and stime > 130000 and crossdown(c, 60) then sell("A1");
}
"A" 부분이 오전 9시30분에 매수가 체결이 되었고, 오후 1시 이후에 매수
"A"에 대한 매수청산[매도 진입] 입니다.
여기서 제가 원하는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SetStopProfittarget(2.0); 목표가 설정
매수'A"에대한 목표수익오면 청산이되고,
이후 "A"에 대한 "A1" 이 매도 진입 되길원합니다.
즉 목표가 청산이되고 매도도 진입되는 리버설 매매 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2 15:56:2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목표수익으로 청산이 되었으므로
현재는 무포지션입니다.
진적거래의 진입명과 청산명으로 제어하시면 됩니다.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crossup(c, 30) then buy("A");
}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isentryname("A",1) and IsExitName("StopProfittarget",1) And
stime > 130000 and crossdown(c, 60) then sell("A1");
}
즐거운 하루되세요
> 도윤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리버설 매매
> 수고 많으세요?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crossup(c, 30) then buy("A");
}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isentryname("A")and stime > 130000 and crossdown(c, 60) then sell("A1");
}
"A" 부분이 오전 9시30분에 매수가 체결이 되었고, 오후 1시 이후에 매수
"A"에 대한 매수청산[매도 진입] 입니다.
여기서 제가 원하는 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SetStopProfittarget(2.0); 목표가 설정
매수'A"에대한 목표수익오면 청산이되고,
이후 "A"에 대한 "A1" 이 매도 진입 되길원합니다.
즉 목표가 청산이되고 매도도 진입되는 리버설 매매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