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일봉상 거래 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2-02-01 00:00:00
425
글번호 47253
답변완료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일봉상 (현물주식거래) 입니다. 매수조건: 1. 당일 장시작과 동시에 다음의 조건이 맞으면 즉시 시장가로 매수 2. N봉(N일)전 종가대비 N1봉전 종가가 5% 이상 50% 이하 3. N1봉전 종가대비 N2봉전 종가가 5% 이상 50% 이하 4. N2봉전 종가대비 N3봉전 종가가 5% 이상 50% 이하 * N, N1 등은 특정일(당일보다 며칠전)을 지정하려는것입니다. 그리고 매도(매수청산)조건 : 당일 혹은 익일 장마감에 종가로 전량 매도 * 장마감시간이 아닌 특정시간 예를들어 당일 14:30분 에 매도하는것도 가능한가요? * 코스피 코스닥 전종목을 대상으로 전략을 적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론상 전종목(약2000개)의 시스템 트레이딩 창을 띄워야하나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 잘 부탁 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2 17:45: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시스템에서는 당일 장마감에 종가로 청산은 작성될수 없습니다. 시스템의 신호는 정규장내에서 신호가 발생해야 하고 일봉에서는 시간을 지정해 청산을 내보낼수 없습니다. 분봉에서 식을 적용하셔야 합니다. 1분봉 차트에 적용하시면 되며 당일 청산 시간은 정규장 내 시간으로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수식에서는 14시 45분 청산으로 설정했습니다. input : N(5),N1(10),N2(15),N3(20); if stime == 150000 and DayClose(N) >= DayClose(N1)*1.05 and DayClose(N) <= DayClose(N1)*1.50 and DayClose(N1) >= DayClose(N2)*1.05 and DayClose(N1) <= DayClose(N2)*1.50 and DayClose(N2) >= DayClose(N3)*1.05 and DayClose(N2) <= DayClose(N3)*1.50 Then buy("b",AtMarket); SetStopEndofday(144500); 시스템은 거래하고자 하는 종목으 차트에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야 신호가 발생하고 주문이 집행됩니다. 전종목을 하신 다면 전종목 차트를 모두 띄우시고 각 차트에 시스템을 모두 걸어주시는 방법외에는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WT_avarus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일봉상 거래 입니다. >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일봉상 (현물주식거래) 입니다. 매수조건: 1. 당일 장시작과 동시에 다음의 조건이 맞으면 즉시 시장가로 매수 2. N봉(N일)전 종가대비 N1봉전 종가가 5% 이상 50% 이하 3. N1봉전 종가대비 N2봉전 종가가 5% 이상 50% 이하 4. N2봉전 종가대비 N3봉전 종가가 5% 이상 50% 이하 * N, N1 등은 특정일(당일보다 며칠전)을 지정하려는것입니다. 그리고 매도(매수청산)조건 : 당일 혹은 익일 장마감에 종가로 전량 매도 * 장마감시간이 아닌 특정시간 예를들어 당일 14:30분 에 매도하는것도 가능한가요? * 코스피 코스닥 전종목을 대상으로 전략을 적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론상 전종목(약2000개)의 시스템 트레이딩 창을 띄워야하나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 잘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