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법 질문입니다
2012-02-02 16:10:20
392
글번호 47267
다음과 같이 간단한 수식을 짰습니다.
=========================================================================
# 진입
If MP == 0 then {
Buy("B", atstop, Highest(High,Highest_Period)[1], Unit);
}
# 추매
If MP == 1 and CurrentEntries < 5 Then
Buy("BP", atstop, EntryPrice+AtrV[BarsSinceEntry]*1*CurrentEntries, Unit);
# 청산
If MP == 1 Then {
ExitLong("EL", atstop,Lowest(L,Lowest_Period));
ExitLong("EL_stop",AtStop,AvgEntryPrice-2*AtrV);
}
==========================================================================
만약 추매 조건이 만족되어서 Buy가 됐다고 한다면
마지막 if문인 청산의 if문은 실행되지 않는 건가요??
이렇게 짜놓으면 매수되고 나서 MP가 1이니까 추매의 if문도 들어가게 되고 그러면 ExitLong()도 수행이 될 것 같은데요.
제가 뭔가 착각하고 있는 건지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2 18:20:2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동일한 진입신호를 누적하기 위해서는 시스템 트레이딩 설정창의
피라미딩 탭에서 피라미딩을 설정하셔야만 같은 포지션으로 진입이 누적이 됩니다.
설정하지 않으시면 동일포지션 진입은 중복으로 나오지 않습니다.
피라미딩 설정에서 [모든진입신호허용]은 동일한 이름의 신호도
조건만 만족하면 또다시 발생할 수 있게 하며
[다른진입신호만허용]은 이름별로 한번씩만 진입할수 있게 합니다.
피라미딩을 다른진입신호만 허용으로 설정하시면
진입조건이 만족하여 "B"신호가 발생하면
MP이 1이 되며 이후 MP가 1인 상태에서
EntryPrice+AtrV[BarsSinceEntry]*1*CurrentEntries보다
큰 시세가 발생하면 추가매수하며
Lowest(L,Lowest_Period)보다 작은 시세가 발생하면 exitlong 신호가 발생하게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testtt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법 질문입니다
> 다음과 같이 간단한 수식을 짰습니다.
=========================================================================
# 진입
If MP == 0 then {
Buy("B", atstop, Highest(High,Highest_Period)[1], Unit);
}
# 추매
If MP == 1 and CurrentEntries < 5 Then
Buy("BP", atstop, EntryPrice+AtrV[BarsSinceEntry]*1*CurrentEntries, Unit);
# 청산
If MP == 1 Then {
ExitLong("EL", atstop,Lowest(L,Lowest_Period));
ExitLong("EL_stop",AtStop,AvgEntryPrice-2*AtrV);
}
==========================================================================
만약 추매 조건이 만족되어서 Buy가 됐다고 한다면
마지막 if문인 청산의 if문은 실행되지 않는 건가요??
이렇게 짜놓으면 매수되고 나서 MP가 1이니까 추매의 if문도 들어가게 되고 그러면 ExitLong()도 수행이 될 것 같은데요.
제가 뭔가 착각하고 있는 건지요??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