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에서의 지표출력
2012-02-02 00:00:00
460
글번호 47294
지표식의 경우 만들어서 차트에 적용시키면 차트에 지표가
나타나지만 , 시스템식은
시스템식을 작성해서 차트에 적용할 경우
매수나 청산 신호는 뜨지만
시스템에 포함시킨 값들은 차트에 나타나지 않는데,,,
예를 들어서
시스템에서 종가가 5이평선을 돌파하면 매수한다고 했을 때,
차트에 시스템식을 적용하면 5이평은 나타나지가 않습니다.
나타나게 하는 방법은 무엇인지요?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2 19:12:1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시스템식에서는 지표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plot명령어는 지표식에서만 사용가능하며
시스템식에서는 plot 명령어가 사용되지 않으므로
따로 분리해서 작성해서 각각 차트에 적용하고 보셔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단한콩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에서의 지표출력
> 지표식의 경우 만들어서 차트에 적용시키면 차트에 지표가
나타나지만 , 시스템식은
시스템식을 작성해서 차트에 적용할 경우
매수나 청산 신호는 뜨지만
시스템에 포함시킨 값들은 차트에 나타나지 않는데,,,
예를 들어서
시스템에서 종가가 5이평선을 돌파하면 매수한다고 했을 때,
차트에 시스템식을 적용하면 5이평은 나타나지가 않습니다.
나타나게 하는 방법은 무엇인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