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문의요~~
2012-02-06 07:29:15
497
글번호 47303
수고하십니다.
첨부한 챠트처럼 일봉 챠트에서 당월 종가를 당월중에는 수평선 선긋기가 불가능하면
당월마감한 다음에 해당월 종가를 직접 입력해서라도 당월종가를 당월챠트에
수평선긋기 하는 공식좀 꼭 부탁드립니다.
수작업으로 매월 입력하더라도 1,2,3,4,5~12월~~ 연속해서 가능한 공식 부탁드립니다.
- 1. 월종가.jpg (0.09 MB)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3 10:43:13
안녕하세요?
아래 사용자함수로 작성하신 후 지표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자함수 : MonthClose]
input : N(numeric);
var : cnt(0);
array : MC[99](0);
if date > date[1]+30 then{
for cnt = 1 to 98{
MC[cnt] = MC[cnt-1][1];
}
}
MC[0] = C;
Monthclose = MC[N];
[지표식]
plot1(MonthClose(1));
즐거운 날 되세요
> 공기단축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요~~
> 수고하십니다.
첨부한 챠트처럼 일봉 챠트에서 당월 종가를 당월중에는 수평선 선긋기가 불가능하면
당월마감한 다음에 해당월 종가를 직접 입력해서라도 당월종가를 당월챠트에
수평선긋기 하는 공식좀 꼭 부탁드립니다.
수작업으로 매월 입력하더라도 1,2,3,4,5~12월~~ 연속해서 가능한 공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