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data문의
2012-02-02 23:27:10
456
글번호 47307
DATA관련 문의 입니다..
보통 1분봉이나 5분봉으로 보면..
15시 5분봉은 없는데요..
4분시작 5분끝이니 없는게 정상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2008년 10월 15일에는 15시 5분에 봉이 있습니다..
그날 거래가 이상한것인지 아니면 data가 잘못된것인지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3 11:20:2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과거 코스콤에서 데이타가 들어오는 것을 보면 15시 5분 이전까지만 들어오는 경우도 있고 15시 5분이 지나서 1~2초 사이에 데이터가 들어오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런 현상 때문에 15시 5분봉이 만들어지기도 하고 안만들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 HI_dllee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data문의
> DATA관련 문의 입니다..
보통 1분봉이나 5분봉으로 보면..
15시 5분봉은 없는데요..
4분시작 5분끝이니 없는게 정상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2008년 10월 15일에는 15시 5분에 봉이 있습니다..
그날 거래가 이상한것인지 아니면 data가 잘못된것인지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