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문의
2012-02-03 08:14:47
468
글번호 47311
지표문의드립니다
선물차트에서
전일 고점 저점의 중간값을 당일에 나타내는 선입니다
이를 중간값이라고 하고 만들었는데
자꾸 에러가 나서요
수정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문의들이 많네요
매일 답변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Var : 중간값 (0) ;
중간값 = (dayhigh(1)+daylow(1))/2 ; #"중간값",
Plot1 (중간값, "중간값");
답변 2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3 13:33:0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작성하신 내용을 그대로 복사해서 지표로 적용해 보았는데, 정상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어떻게 오류가 나는지 설명해주시면 추가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jang78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문의
> 지표문의드립니다
선물차트에서
전일 고점 저점의 중간값을 당일에 나타내는 선입니다
이를 중간값이라고 하고 만들었는데
자꾸 에러가 나서요
수정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문의들이 많네요
매일 답변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Var : 중간값 (0) ;
중간값 = (dayhigh(1)+daylow(1))/2 ; #"중간값",
Plot1 (중간값, "중간값");
jang78
2012-02-03 13:43:18
앗
글을 읽고 다시 검증하니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지표문의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작성하신 내용을 그대로 복사해서 지표로 적용해 보았는데, 정상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어떻게 오류가 나는지 설명해주시면 추가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jang78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문의
> 지표문의드립니다
선물차트에서
전일 고점 저점의 중간값을 당일에 나타내는 선입니다
이를 중간값이라고 하고 만들었는데
자꾸 에러가 나서요
수정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문의들이 많네요
매일 답변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Var : 중간값 (0) ;
중간값 = (dayhigh(1)+daylow(1))/2 ; #"중간값",
Plot1 (중간값, "중간값");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