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신호 문의 드립니다.
2012-02-03 09:27:02
405
글번호 47313
기본 차트의 조건에 부합될 때 나오는 신호가 있구요
타종목으로 옵션을 여러개 띄웠습니다.
그래서 옵션에서 조건에 부합될 때 신호가 나오게끔 만들었습니다.
저의 자리에서는 잘 되는데 이상한 건 배포용으로 저장해서 다른 사람한테 제공하면 타종목을 바탕으로 하는 신호는 나오지는 않습니다.
즉, ysg는 기본 및 타종목 신호 다 나오는데 반해 yesg로 하여 배포되면 신호가 나오지 않습니다.
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지 어떻게 하면 고칠 수 있는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3 13:44:0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먼저 설정 내용들을 확인해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서로 다른 분이 차트에 적용하는 것이므로 타종목이나 기타 설정이 달라서 적용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동일한 pc의 동일한 차트에서 ysg 와 yesg를 각각 적용해 보시고 동일한 pc의 차트에서도 적용되지 않는다면 다시한번 글을 올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꾸주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신호 문의 드립니다.
> 기본 차트의 조건에 부합될 때 나오는 신호가 있구요
타종목으로 옵션을 여러개 띄웠습니다.
그래서 옵션에서 조건에 부합될 때 신호가 나오게끔 만들었습니다.
저의 자리에서는 잘 되는데 이상한 건 배포용으로 저장해서 다른 사람한테 제공하면 타종목을 바탕으로 하는 신호는 나오지는 않습니다.
즉, ysg는 기본 및 타종목 신호 다 나오는데 반해 yesg로 하여 배포되면 신호가 나오지 않습니다.
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지 어떻게 하면 고칠 수 있는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꾸주니
2012-02-03 14:32:45
yesg를 제 피씨에서 해도 나옵니다.
변수 설정 다 같고 모든 신호 허용하도록 했습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시스템 신호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먼저 설정 내용들을 확인해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서로 다른 분이 차트에 적용하는 것이므로 타종목이나 기타 설정이 달라서 적용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동일한 pc의 동일한 차트에서 ysg 와 yesg를 각각 적용해 보시고 동일한 pc의 차트에서도 적용되지 않는다면 다시한번 글을 올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꾸주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신호 문의 드립니다.
> 기본 차트의 조건에 부합될 때 나오는 신호가 있구요
타종목으로 옵션을 여러개 띄웠습니다.
그래서 옵션에서 조건에 부합될 때 신호가 나오게끔 만들었습니다.
저의 자리에서는 잘 되는데 이상한 건 배포용으로 저장해서 다른 사람한테 제공하면 타종목을 바탕으로 하는 신호는 나오지는 않습니다.
즉, ysg는 기본 및 타종목 신호 다 나오는데 반해 yesg로 하여 배포되면 신호가 나오지 않습니다.
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지 어떻게 하면 고칠 수 있는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3 15:29:51
안녕하세요?
원격지원 등으로 확인해 보아야 답변을 드릴 수 있는 내용인것 같습니다.
예스스탁(02-3453-1060:프로그램사용법Q&A담당자)으로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꾸주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시스템 신호 문의 드립니다.
> yesg를 제 피씨에서 해도 나옵니다.
변수 설정 다 같고 모든 신호 허용하도록 했습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시스템 신호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먼저 설정 내용들을 확인해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서로 다른 분이 차트에 적용하는 것이므로 타종목이나 기타 설정이 달라서 적용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동일한 pc의 동일한 차트에서 ysg 와 yesg를 각각 적용해 보시고 동일한 pc의 차트에서도 적용되지 않는다면 다시한번 글을 올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꾸주니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신호 문의 드립니다.
> 기본 차트의 조건에 부합될 때 나오는 신호가 있구요
타종목으로 옵션을 여러개 띄웠습니다.
그래서 옵션에서 조건에 부합될 때 신호가 나오게끔 만들었습니다.
저의 자리에서는 잘 되는데 이상한 건 배포용으로 저장해서 다른 사람한테 제공하면 타종목을 바탕으로 하는 신호는 나오지는 않습니다.
즉, ysg는 기본 및 타종목 신호 다 나오는데 반해 yesg로 하여 배포되면 신호가 나오지 않습니다.
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지 어떻게 하면 고칠 수 있는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