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하루 첫봉 진입에 대한 인식

프로필 이미지
대단한콩
2012-02-03 10:22:11
402
글번호 47314
답변완료
1. 데이트레이딩에서 dayindex ==0 then {if C>O then buy(); Else sell();} 의 식의 경우 onclose 주문타입이기 때문에 당일 첫봉에 바로 진입신호가 나는 건가요? 즉, dayindex ==0 일 경우 marketposion == 1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다음봉부터 marketposition==1이 되는건가요? 2. buy()와 같이 아무말도 안쓰면 주문타입은 자동으로 onclose로 간주하는건가요? 감사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3 13:45:2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다음봉부터 marketposition==1이 됩니다. 2. buy()와 같이 쓰시면 onclse타입입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 대단한콩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하루 첫봉 진입에 대한 인식 > 1. 데이트레이딩에서 dayindex ==0 then {if C>O then buy(); Else sell();} 의 식의 경우 onclose 주문타입이기 때문에 당일 첫봉에 바로 진입신호가 나는 건가요? 즉, dayindex ==0 일 경우 marketposion == 1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다음봉부터 marketposition==1이 되는건가요? 2. buy()와 같이 아무말도 안쓰면 주문타입은 자동으로 onclose로 간주하는건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