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하루 첫봉 진입에 대한 인식
2012-02-03 10:22:11
402
글번호 47314
1. 데이트레이딩에서
dayindex ==0 then {if C>O then buy(); Else sell();}
의 식의 경우 onclose 주문타입이기 때문에
당일 첫봉에 바로 진입신호가 나는 건가요?
즉, dayindex ==0 일 경우 marketposion == 1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다음봉부터 marketposition==1이 되는건가요?
2. buy()와 같이 아무말도 안쓰면 주문타입은 자동으로 onclose로
간주하는건가요?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3 13:45:2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다음봉부터 marketposition==1이 됩니다.
2. buy()와 같이 쓰시면 onclse타입입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 대단한콩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하루 첫봉 진입에 대한 인식
> 1. 데이트레이딩에서
dayindex ==0 then {if C>O then buy(); Else sell();}
의 식의 경우 onclose 주문타입이기 때문에
당일 첫봉에 바로 진입신호가 나는 건가요?
즉, dayindex ==0 일 경우 marketposion == 1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다음봉부터 marketposition==1이 되는건가요?
2. buy()와 같이 아무말도 안쓰면 주문타입은 자동으로 onclose로
간주하는건가요?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