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2729] 추가질문?
2012-02-03 14:42:33
389
글번호 4734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목표수익으로 청산이 되었으므로
현재는 무포지션입니다.
진적거래의 진입명과 청산명으로 제어하시면 됩니다.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crossup(c, 30) then buy("A");
}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isentryname("A",1) and IsExitName("StopProfittarget",1) And
stime > 130000 and crossdown(c, 60) then sell("A1");
}
-----------------------
작성한 수식대로 시스템을 적용하니 잘 맞습니다.
그런데 당일청산 시스템이라 진입조건이 50가지가 넘습니다.
문제는 하나하나 문구을 작성해야 하는지요?
일괄적으로 적용하는 방법은 없습니까?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3 19:13:2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모든청산이 목표수익을 만족하고 리버스로 청산되는 것이라면 공통으로 넣어주셔도 될것 같습니다.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crossup(c, 30) then buy("A");
}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and IsExitName("StopProfittarget",1)Then{
if isentryname("A",1) And
stime > 130000 and crossdown(c, 60) then sell("A1");
if isentrynaem("B",1) and~
if isentrynaem("C",1) and~
}
> 도윤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22729] 추가질문?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목표수익으로 청산이 되었으므로
현재는 무포지션입니다.
진적거래의 진입명과 청산명으로 제어하시면 됩니다.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crossup(c, 30) then buy("A");
}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isentryname("A",1) and IsExitName("StopProfittarget",1) And
stime > 130000 and crossdown(c, 60) then sell("A1");
}
-----------------------
작성한 수식대로 시스템을 적용하니 잘 맞습니다.
그런데 당일청산 시스템이라 진입조건이 50가지가 넘습니다.
문제는 하나하나 문구을 작성해야 하는지요?
일괄적으로 적용하는 방법은 없습니까?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