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2729] 추가질문?

프로필 이미지
도윤아빠
2012-02-03 14:42:33
389
글번호 47343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목표수익으로 청산이 되었으므로 현재는 무포지션입니다. 진적거래의 진입명과 청산명으로 제어하시면 됩니다.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crossup(c, 30) then buy("A"); }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isentryname("A",1) and IsExitName("StopProfittarget",1) And stime > 130000 and crossdown(c, 60) then sell("A1"); } ----------------------- 작성한 수식대로 시스템을 적용하니 잘 맞습니다. 그런데 당일청산 시스템이라 진입조건이 50가지가 넘습니다. 문제는 하나하나 문구을 작성해야 하는지요? 일괄적으로 적용하는 방법은 없습니까?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3 19:13:2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모든청산이 목표수익을 만족하고 리버스로 청산되는 것이라면 공통으로 넣어주셔도 될것 같습니다.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crossup(c, 30) then buy("A"); }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and IsExitName("StopProfittarget",1)Then{ if isentryname("A",1) And stime > 130000 and crossdown(c, 60) then sell("A1"); if isentrynaem("B",1) and~ if isentrynaem("C",1) and~ } > 도윤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22729] 추가질문?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목표수익으로 청산이 되었으므로 현재는 무포지션입니다. 진적거래의 진입명과 청산명으로 제어하시면 됩니다.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crossup(c, 30) then buy("A"); } if MarketPosition == 0 and count > 0 Then{ if isentryname("A",1) and IsExitName("StopProfittarget",1) And stime > 130000 and crossdown(c, 60) then sell("A1"); } ----------------------- 작성한 수식대로 시스템을 적용하니 잘 맞습니다. 그런데 당일청산 시스템이라 진입조건이 50가지가 넘습니다. 문제는 하나하나 문구을 작성해야 하는지요? 일괄적으로 적용하는 방법은 없습니까?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