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간단한 수식 부탁드립니다..
2012-02-03 14:40:40
389
글번호 47344
해외선물에서 사용할 수식 이구요...
2개 부탁 드립니다..
첫번째는
당일 시가대비 상방으로 N틱(변수처리) 움직이면 매도히고
하방으로 n틱 움직이면 매수하라 라는 수식 부닥드리구요..
두번째는
당일 시가대비 싱방으로 30틱 이상 움직이고 나서
시가를 하향 돌파해서 상방으로 움직인 최고치 만큼 하방으로 움직였을때
최고점에 대칭이 되는 가격에 매수를 하고..
반대로 시가대비 하방으로 30틱 이상 움직이고 나서
시가를 상향돌파하고 하방으로 움직인 최대치 만큼 상방으로 움직인 가격에
매도를 하라...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진입 수량도 변수로 변경할수 있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3 19:21:01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시스템1]
input : N(0.1), 수량(1);
if MarketPosition <> 1 Then
buy("B",atstop, dayOpen + N, 수량);
if MarketPosition <> -1 Then
sell("S",atstop, dayOPen -N, 수량);
[시스템2]
input : N(0.1), 수량(1);
if dayHigh > dayOpen + N Then
buy("B", atlimit, dayOPen - (dayHigh - dayOpen), 수량 );
if dayLow < dayOPen - N Then
sell("S", atlimit, dayOpen + (dayOpen - dayLow), 수량 );
> 락뽀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간단한 수식 부탁드립니다..
>
해외선물에서 사용할 수식 이구요...
2개 부탁 드립니다..
첫번째는
당일 시가대비 상방으로 N틱(변수처리) 움직이면 매도히고
하방으로 n틱 움직이면 매수하라 라는 수식 부닥드리구요..
두번째는
당일 시가대비 싱방으로 30틱 이상 움직이고 나서
시가를 하향 돌파해서 상방으로 움직인 최고치 만큼 하방으로 움직였을때
최고점에 대칭이 되는 가격에 매수를 하고..
반대로 시가대비 하방으로 30틱 이상 움직이고 나서
시가를 상향돌파하고 하방으로 움직인 최대치 만큼 상방으로 움직인 가격에
매도를 하라...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진입 수량도 변수로 변경할수 있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