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저가가 20 평균선을 3번째 터치하면 매도하는 수식 부탁 드립니다.
2012-02-03 14:56:01
400
글번호 47346
제목 그데로 입니다.
저가가 20선을 3번째 터치할때 매도하는 수식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3 19:27:3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5봉 동안에 봉이 20 이평에 걸려 있는 경우가 3번 이상이지만, 고가는 15 봉 동안 계속 20이평보다 높은 경우에 매도하는 식으로 작성해 보았습니다.
if countif( L <= ma(c,20) and H > ma(c,20), 15) >= 3 and countif( H > ma(C,20), 15) == 15 then sell();
> 큐브옵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저가가 20 평균선을 3번째 터치하면 매도하는 수식 부탁 드립니다.
> 제목 그데로 입니다.
저가가 20선을 3번째 터치할때 매도하는 수식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