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2012-02-03 16:43:00
430
글번호 47347
주종목: 연결선물 1분봉
참조종목 5분봉사용: 프로그램 순매수 금액, 상승종목수, 하락종목수, 대형지수, 외국인매수금액
1. 매수조건 (9시 15분 시가에 주문 발생)
KP프로그램순매수 금액이 장시작 2번째 봉(9:10분 봉)의 종가 > 첫번째 봉(9:05분 봉)의 종가;
상승종목수 > 하락종목수;
대형주지수 종가의 장시작 2번째 봉(9:10분 봉)의 종가 > 첫번째 봉(9:05분 봉)의 종가;
외국인주식순매수금액이 +의 모든 조건을 만족할 때 매수주문
2. 매도조건(9시 15분 시가에 주문 발생)
KP프로그램순매수 금액이 장시작 2번째 봉(9:10분 봉)의 종가 < 첫번째 봉(9:05분 봉)의 종가;
상승종목수 < 하락종목수;
대형주지수 종가의 장시작 2번째 봉(9:10분 봉)의 종가 < 첫번째 봉(9:05분 봉)의 종가;
외국인매수금액이 -의 모든 조건을 만족할 때 매도주문
위에 해당하는 주문이 성립이 될 경우 장중 한번만 실행하게 해주세요 (9시 15분까지만 유효한 주문)
만약 주문실행이 안되면 이후 제가 만든주문조건이 성립하면 주문이 나갈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손절 10틱
이익 당일손절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3 19:36: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식 내용으로 볼때 5분봉으로 만드는게 맞는것 같아서 5분봉 기준으로 만들었습니다.
/*
data2 : 프로그램 순매수 금액
data3 : 상승종목수
data4 : 하락종목수
data5 : 대형지수
data6 : 외국인매수금액
*/
if stime == 091000 then {
if data2(C) > data2(C[1]) and
data3(C) > data4(C) and
data5(C) > data5(C[1]) and
data6(C) > 0 Then
buy("B",atmarket);
if data2(C) < data2(C[1]) and
data3(C) < data4(C) and
data5(C) < data5(C[1]) and
data6(C) < 0 Then
sell("S",atmarket);
}
setstoploss(10* pricescale, pointstop);
즐거운 날 되십시오
> Ttrader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주종목: 연결선물 1분봉
참조종목 5분봉사용: 프로그램 순매수 금액, 상승종목수, 하락종목수, 대형지수, 외국인매수금액
1. 매수조건 (9시 15분 시가에 주문 발생)
KP프로그램순매수 금액이 장시작 2번째 봉(9:10분 봉)의 종가 > 첫번째 봉(9:05분 봉)의 종가;
상승종목수 > 하락종목수;
대형주지수 종가의 장시작 2번째 봉(9:10분 봉)의 종가 > 첫번째 봉(9:05분 봉)의 종가;
외국인주식순매수금액이 +의 모든 조건을 만족할 때 매수주문
2. 매도조건(9시 15분 시가에 주문 발생)
KP프로그램순매수 금액이 장시작 2번째 봉(9:10분 봉)의 종가 < 첫번째 봉(9:05분 봉)의 종가;
상승종목수 < 하락종목수;
대형주지수 종가의 장시작 2번째 봉(9:10분 봉)의 종가 < 첫번째 봉(9:05분 봉)의 종가;
외국인매수금액이 -의 모든 조건을 만족할 때 매도주문
위에 해당하는 주문이 성립이 될 경우 장중 한번만 실행하게 해주세요 (9시 15분까지만 유효한 주문)
만약 주문실행이 안되면 이후 제가 만든주문조건이 성립하면 주문이 나갈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손절 10틱
이익 당일손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