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Ttrader
2012-02-03 16:43:00
430
글번호 47347
답변완료
주종목: 연결선물 1분봉 참조종목 5분봉사용: 프로그램 순매수 금액, 상승종목수, 하락종목수, 대형지수, 외국인매수금액 1. 매수조건 (9시 15분 시가에 주문 발생) KP프로그램순매수 금액이 장시작 2번째 봉(9:10분 봉)의 종가 > 첫번째 봉(9:05분 봉)의 종가; 상승종목수 > 하락종목수; 대형주지수 종가의 장시작 2번째 봉(9:10분 봉)의 종가 > 첫번째 봉(9:05분 봉)의 종가; 외국인주식순매수금액이 +의 모든 조건을 만족할 때 매수주문 2. 매도조건(9시 15분 시가에 주문 발생) KP프로그램순매수 금액이 장시작 2번째 봉(9:10분 봉)의 종가 < 첫번째 봉(9:05분 봉)의 종가; 상승종목수 < 하락종목수; 대형주지수 종가의 장시작 2번째 봉(9:10분 봉)의 종가 < 첫번째 봉(9:05분 봉)의 종가; 외국인매수금액이 -의 모든 조건을 만족할 때 매도주문 위에 해당하는 주문이 성립이 될 경우 장중 한번만 실행하게 해주세요 (9시 15분까지만 유효한 주문) 만약 주문실행이 안되면 이후 제가 만든주문조건이 성립하면 주문이 나갈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손절 10틱 이익 당일손절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3 19:36: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식 내용으로 볼때 5분봉으로 만드는게 맞는것 같아서 5분봉 기준으로 만들었습니다. /* data2 : 프로그램 순매수 금액 data3 : 상승종목수 data4 : 하락종목수 data5 : 대형지수 data6 : 외국인매수금액 */ if stime == 091000 then { if data2(C) > data2(C[1]) and data3(C) > data4(C) and data5(C) > data5(C[1]) and data6(C) > 0 Then buy("B",atmarket); if data2(C) < data2(C[1]) and data3(C) < data4(C) and data5(C) < data5(C[1]) and data6(C) < 0 Then sell("S",atmarket); } setstoploss(10* pricescale, pointstop); 즐거운 날 되십시오 > Ttrader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주종목: 연결선물 1분봉 참조종목 5분봉사용: 프로그램 순매수 금액, 상승종목수, 하락종목수, 대형지수, 외국인매수금액 1. 매수조건 (9시 15분 시가에 주문 발생) KP프로그램순매수 금액이 장시작 2번째 봉(9:10분 봉)의 종가 > 첫번째 봉(9:05분 봉)의 종가; 상승종목수 > 하락종목수; 대형주지수 종가의 장시작 2번째 봉(9:10분 봉)의 종가 > 첫번째 봉(9:05분 봉)의 종가; 외국인주식순매수금액이 +의 모든 조건을 만족할 때 매수주문 2. 매도조건(9시 15분 시가에 주문 발생) KP프로그램순매수 금액이 장시작 2번째 봉(9:10분 봉)의 종가 < 첫번째 봉(9:05분 봉)의 종가; 상승종목수 < 하락종목수; 대형주지수 종가의 장시작 2번째 봉(9:10분 봉)의 종가 < 첫번째 봉(9:05분 봉)의 종가; 외국인매수금액이 -의 모든 조건을 만족할 때 매도주문 위에 해당하는 주문이 성립이 될 경우 장중 한번만 실행하게 해주세요 (9시 15분까지만 유효한 주문) 만약 주문실행이 안되면 이후 제가 만든주문조건이 성립하면 주문이 나갈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손절 10틱 이익 당일손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