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분봉에서 3분봉의 검색신호를 ...

프로필 이미지
스로우
2012-02-03 16:55:55
422
글번호 47360
답변완료
1분챠트에서 3분챠트의 검색신호를 나타내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3분챠트의 Big Volume Bars를 그대로 1분봉에 표시하는... 도움부탁드립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6 10:44: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s: Length(50), PcntMultip(200); var : cnt(0),sum(0),count(0),mav(0); Array : VV[100](0); VAR1 = TimeToMinutes(STIME)%3; if dayindex == 0 or (var1 < var1[1] and stime > stime[1]) Then{ VV[0] = 0; for cnt = 1 to 99{ VV[cnt] = VV[cnt-1][1]; } } VV[0] = VV[0]+V; sum = 0; for count = 1 to Length{ sum = sum+VV[count]; } mav = sum/Length; If VV[0] > mav * (1 + (PcntMultip * .01)) Then Plot1(High,"BigVolume"); 즐거운 하루되세요 > 스로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1분봉에서 3분봉의 검색신호를 ... > 1분챠트에서 3분챠트의 검색신호를 나타내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3분챠트의 Big Volume Bars를 그대로 1분봉에 표시하는... 도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