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분봉에서 3분봉의 검색신호를 ...
2012-02-03 16:55:55
422
글번호 47360
1분챠트에서 3분챠트의 검색신호를 나타내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3분챠트의 Big Volume Bars를 그대로 1분봉에 표시하는...
도움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6 10:44: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s: Length(50), PcntMultip(200);
var : cnt(0),sum(0),count(0),mav(0);
Array : VV[100](0);
VAR1 = TimeToMinutes(STIME)%3;
if dayindex == 0 or (var1 < var1[1] and stime > stime[1]) Then{
VV[0] = 0;
for cnt = 1 to 99{
VV[cnt] = VV[cnt-1][1];
}
}
VV[0] = VV[0]+V;
sum = 0;
for count = 1 to Length{
sum = sum+VV[count];
}
mav = sum/Length;
If VV[0] > mav * (1 + (PcntMultip * .01)) Then
Plot1(High,"BigVolume");
즐거운 하루되세요
> 스로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1분봉에서 3분봉의 검색신호를 ...
> 1분챠트에서 3분챠트의 검색신호를 나타내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3분챠트의 Big Volume Bars를 그대로 1분봉에 표시하는...
도움부탁드립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