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강력한 이동평균선
2012-02-03 19:28:52
518
글번호 47367
안녕하십니까 새로운 아이디어 입니다
[질문1]
data1 과 data2 이용하여 방법을 짜야할듯
프로그램 짜는 데 본인이 멀알아야지 원 ..... 수고^^ 감사^^사랑^^은혜^^ 부자되세요
아이디어는 아래와 같이 하였을경우 식은??????
############################################
단순 이동평균선 만을가지고 매매합니다 사용할 이동평균선은
3 , 14, 56 단순이동평균선 만 사용합니다
60 분차트에서 매매 할꺼고요 하루동안 9시부터 15시15 분까지 만 매매하기로합니다
포지션은 절대 안합니다 만약 장마감 시점에 주문된것있다면 모든포지션 강제 청산필수
이동평균선 눕거나 기울기 역시 중요합니다 즉 눕다 는것은 이동평균선 전시간과 다음시간 의 데이터 수치가 같을때 이고 기울기는 전시간 보다 다음시간이 크거나 작을때
를 말합니다 시장은 기울기를 따라가기때문에 큰값을 따라가야 겠지요
14 이평에서 돌파시 때마다 한이평에서 꼭 두번집입만 할것 데이타가 전보다 커야
하고 만족시 14이평에 바짝 붙여서 진입하고 무너지면 청산 다시 돌파하면 제진입 해야합니다 위와같이 14이평과 56 이평 에서는 진입과 청산만하고
14 이평에 집입 한것은 목표 3이평 돌파했다가 무너지는 시점에서 청산하고
56 이평 에 진입한것은 목표 14 이평 돌파했다가 무너지는시점 에서 청산
14이평은 일간차트 3이평 이라하여 일간차트3이평 접근에서 무너지거나 돌파도 진입
우선해야하고요 일간 7이평 돌파나 무너지는것도 진입 우선 입니다
하루 두번 청산 되었다면 그다음부터 장마감 까지 진입 금지 합니다
감사^^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2-06 11:14:4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진입 청산 전략을 좀더 명확하게 정리해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yang오뚜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강력한 이동평균선
> 안녕하십니까 새로운 아이디어 입니다
[질문1]
data1 과 data2 이용하여 방법을 짜야할듯
프로그램 짜는 데 본인이 멀알아야지 원 ..... 수고^^ 감사^^사랑^^은혜^^ 부자되세요
아이디어는 아래와 같이 하였을경우 식은??????
############################################
단순 이동평균선 만을가지고 매매합니다 사용할 이동평균선은
3 , 14, 56 단순이동평균선 만 사용합니다
60 분차트에서 매매 할꺼고요 하루동안 9시부터 15시15 분까지 만 매매하기로합니다
포지션은 절대 안합니다 만약 장마감 시점에 주문된것있다면 모든포지션 강제 청산필수
이동평균선 눕거나 기울기 역시 중요합니다 즉 눕다 는것은 이동평균선 전시간과 다음시간 의 데이터 수치가 같을때 이고 기울기는 전시간 보다 다음시간이 크거나 작을때
를 말합니다 시장은 기울기를 따라가기때문에 큰값을 따라가야 겠지요
14 이평에서 돌파시 때마다 한이평에서 꼭 두번집입만 할것 데이타가 전보다 커야
하고 만족시 14이평에 바짝 붙여서 진입하고 무너지면 청산 다시 돌파하면 제진입 해야합니다 위와같이 14이평과 56 이평 에서는 진입과 청산만하고
14 이평에 집입 한것은 목표 3이평 돌파했다가 무너지는 시점에서 청산하고
56 이평 에 진입한것은 목표 14 이평 돌파했다가 무너지는시점 에서 청산
14이평은 일간차트 3이평 이라하여 일간차트3이평 접근에서 무너지거나 돌파도 진입
우선해야하고요 일간 7이평 돌파나 무너지는것도 진입 우선 입니다
하루 두번 청산 되었다면 그다음부터 장마감 까지 진입 금지 합니다
감사^^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