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인데요..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3-07-22 00:00:00
731
글번호 474
답변완료
수식중에서 거래대금을 거래량으로 나누기 하려면 어터케 해야 하는지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7-22 00:00:00

안녕하십니까.. 예스스탁입니다. 금일거래대금은 momey 혹은 m을로 표시 할수 있으며, 금일거래량은 volume 혹은 v 로 표시 할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거래대금을 거래량으로 나누기 하려면, memory/volume를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momey[1], volume[1]는 전일거래대금, 전일거래량을 뜻합니다. 감사합니다. > CJ_jjajajan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인데요.. > 수식중에서 > 거래대금을 거래량으로 나누기 하려면 어터케 해야 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