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인데요..
2003-07-22 00:00:00
731
글번호 474
수식중에서
거래대금을 거래량으로 나누기 하려면 어터케 해야 하는지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7-22 00:00:00
안녕하십니까.. 예스스탁입니다.
금일거래대금은 momey 혹은 m을로 표시 할수 있으며, 금일거래량은 volume 혹은 v 로 표시 할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거래대금을 거래량으로 나누기 하려면, memory/volume를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momey[1], volume[1]는 전일거래대금, 전일거래량을 뜻합니다.
감사합니다.
> CJ_jjajajan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인데요..
> 수식중에서
> 거래대금을 거래량으로 나누기 하려면 어터케 해야 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