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종목검색 어려버요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03-07-21 00:00:00
814
글번호 480
반갑습니다. 1. SAR 완성되면 갈켜주세요. 저는 엑셀로는 제대로 짜놓았는데 실전챠트용으로는 예스탁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2. 본론입니다. 종목검색식이 간단한 시험식은 검색되고 제가 작성한 지표신호는 데이터 없다 나와요. 물론 지표출력 정상적인 것을 그대로 복사해서 만들었고 간단한 식이 나오는 제어문 그 틀 그대로 단지 값어치만 바꿨는데 말이죠. 그래서 혹 여쭤봅니다. 종목검색 기능이 쉬운 것은 잘하고 어려운 것은 못하는 건 아닌지 하는 익살스런 의문이 들었습니다. 한 수 적어서 갈쳐주시길 기대합니다. 요약(형)식예~. 감사합니다.
검색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리서치팀 예스스탁 답변

2003-07-21 00:00:00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1. sar식은 오전에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2. 검색식 예제는 기본으로 제공되는게 150 개 이상이므로 충분히 기본제공식으로 응용해 보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며 따로 예제는 필요없을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식이 복잡하다고 해서 연산이 제대로 안된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단 , 봉갯수 200개 까지만 , 검색되므로 그 이상의 기간이 필요한 지표를 쓸 수는 없습니다.(예를든다면 240일 이동평균선, 또는 accumN(C>O, 300) 과 같은 식) 작성하시고자 하는 내용을 풀어서 설명해 주시면 작성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 검은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종목검색 어려버요 > 반갑습니다. > > 1. SAR 완성되면 갈켜주세요. 저는 엑셀로는 제대로 짜놓았는데 실전챠트용으로는 예스탁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 > 2. 본론입니다. 종목검색식이 간단한 시험식은 검색되고 > > 제가 작성한 지표신호는 데이터 없다 나와요. > 물론 지표출력 정상적인 것을 그대로 복사해서 만들었고 > 간단한 식이 나오는 제어문 그 틀 그대로 단지 값어치만 바꿨는데 말이죠. > > 그래서 혹 여쭤봅니다. > 종목검색 기능이 쉬운 것은 잘하고 > 어려운 것은 못하는 건 아닌지 하는 > 익살스런 의문이 들었습니다. > > 한 수 적어서 갈쳐주시길 기대합니다. > 요약(형)식예~.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