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문의 드립니다.
2012-03-09 13:08:55
389
글번호 48756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수식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차트에 어떤 수평선이 있고 그 수평선을 캔들의 종가 기준으로
상향 돌파시 위로 화살표(빨간색) 하양 돌파시 아래로(파란색)으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답변 3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09 15:05: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수평선(250);
if crossup(c,수평선) Then
buy();
if CrossDown(c,수평선)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프로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수식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차트에 어떤 수평선이 있고 그 수평선을 캔들의 종가 기준으로
상향 돌파시 위로 화살표(빨간색) 하양 돌파시 아래로(파란색)으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프로브
2012-03-09 15:37:59
하나만 더 여쭤 뵈겠습니다.
yes fx 사용 하고 있고.. 그럼 예를들어
수평선의 금액(호가 ex, 1.10000)보다 10핍 위나 아래에서 종가가 끝났을때만
화살표가 나오도록 하려면 뭘더 추가 해야 하나요 ?
그리고 지표를 만들때는 시스템으로만들어서 테스트를 해야하는가요 ?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수식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수평선(250);
if crossup(c,수평선) Then
buy();
if CrossDown(c,수평선)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프로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수식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차트에 어떤 수평선이 있고 그 수평선을 캔들의 종가 기준으로
상향 돌파시 위로 화살표(빨간색) 하양 돌파시 아래로(파란색)으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2 08:53: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수평선(250),N(10);
var : pip(0);
pip = PriceScale*10;
if crossup(c,수평선+Pip*N) Then
buy();
if CrossDown(c,수평선-pip*N)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프로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Re : 수식 문의 드립니다.
> 하나만 더 여쭤 뵈겠습니다.
yes fx 사용 하고 있고.. 그럼 예를들어
수평선의 금액(호가 ex, 1.10000)보다 10핍 위나 아래에서 종가가 끝났을때만
화살표가 나오도록 하려면 뭘더 추가 해야 하나요 ?
그리고 지표를 만들때는 시스템으로만들어서 테스트를 해야하는가요 ?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수식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수평선(250);
if crossup(c,수평선) Then
buy();
if CrossDown(c,수평선)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프로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수식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차트에 어떤 수평선이 있고 그 수평선을 캔들의 종가 기준으로
상향 돌파시 위로 화살표(빨간색) 하양 돌파시 아래로(파란색)으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