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저점,고점 갱신
2012-03-09 13:57:20
418
글번호 48758
안녕하세요.
분봉차트에서의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1) 매도포지션 상태에서, 첫 저점이후 3시간이 경과하였는데 저점을 갱신(낮춤)하지 않으면 매도청산
2) 매수포지션인 상태에서, 첫 고점이후 3시간이 경과하였는데 고점을 갱신(높임)하지 않으면 매수청산
감사합니다
답변 2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09 15:14:3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첫고점과 첫저점이 어떤 값을 의미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래식은 당일 최고가 형성후 180분이상 경과하면 매수청산
당일 최저가 형성후 180분이상 경과하면 매도청산하는 식입니다.
if dayindex == 0 or (dayindex > 0 and dayhigh > dayhigh[1]) Then
var4 = var3;
if dayindex == 0 or (dayindex > 0 and daylow < daylow[1]) Then
var5 = var3;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var3 >= var4+180 Then
exitlong("bx1");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var3 >= var5+180 Then
exitshort("sx1");
}
즐거운 하루되세요
> 키나바루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저점,고점 갱신
> 안녕하세요.
분봉차트에서의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1) 매도포지션 상태에서, 첫 저점이후 3시간이 경과하였는데 저점을 갱신(낮춤)하지 않으면 매도청산
2) 매수포지션인 상태에서, 첫 고점이후 3시간이 경과하였는데 고점을 갱신(높임)하지 않으면 매수청산
감사합니다
키나바루산
2012-03-09 15:49:41
키나바루산 님에 의해 삭제된 답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