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재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비츠로
2012-03-09 14:35:21
360
글번호 48761
답변완료
아래는 시스템식을 만들어 주셨는데 제가 원하는건 챠트밑에 지표식에 화살표나 여타 다른 방법이라도 확인이 되길 바라는겁니다. 챠트엔 원래 시스템식을 적용 시키고 있습니다. 보조 지표에 화살표가 나올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예스스타입니다. 아래식을 시스템식을 작성하신 후 차트에 적용하시면 화살표신호 보실 수 있습니다. 1. if crossuP(data2(c)-data3(c),0) Then buy(); if CrossDown(data2(c)-data3(c),0) Then sell(); 2. if crossuP(data2(c)-data3(c),data4(c)-data5(c)) Then buy(); if CrossDown(data2(c)-data3(c),data4(c)-data5(c))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비츠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1. plot1(data2(c)-data3(c)); PlotBaseLine1(0); 위 식에서 plot1이 0을 위로 돌파하면 매수신호, 아래로 돌파시 매도신호를 화살표로 만들고 싶습니다. 화살표가 안되면 다른 방법이라도 표시가 가능하도록 부탁드립니다. 2. plot1(data2(c)-data3(c)); plot2(data4(c)-data5(c)); 위 식에서도 plot1이 plot2위로 교차 돌파하면 매수신호, 아래로 교차 돌파시 매도신호를 화살표로 만들고 싶습니다. 화살표가 안되면 다른 방법이라도 표시가 가능하도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09 15:24: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지표식에 화살표를 표시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1번 아래와 같이 작성하시고 plot2와 plot3을 점그래프로 설정하시면 해당 지표에 점으로 표시됩니다. plot1(data2(c)-data3(c)); PlotBaseLine1(0); if crossuP(data2(c)-data3(c),0) Then plot2(data2(c)-data3(c),"plot2",RED); if CrossDown(data2(c)-data3(c),0) Then plot3(data2(c)-data3(c),"plot3",blue); 2번지표(plot3과 plot4를 점그래프로 설정하시고 적용하시면 됩니다) plot1(data2(c)-data3(c)); plot2(data4(c)-data5(c)); PlotBaseLine1(0); if crossuP(data2(c)-data3(c),data4(c)-data5(c)) Then plot3(data2(c)-data3(c),"plot3",RED); if CrossDown(data2(c)-data3(c),data4(c)-data5(c)) Then plot4(data2(c)-data3(c),"plot4",RED); 즐거운 하루되세요 > 비츠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재문의 드립니다. > 아래는 시스템식을 만들어 주셨는데 제가 원하는건 챠트밑에 지표식에 화살표나 여타 다른 방법이라도 확인이 되길 바라는겁니다. 챠트엔 원래 시스템식을 적용 시키고 있습니다. 보조 지표에 화살표가 나올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예스스타입니다. 아래식을 시스템식을 작성하신 후 차트에 적용하시면 화살표신호 보실 수 있습니다. 1. if crossuP(data2(c)-data3(c),0) Then buy(); if CrossDown(data2(c)-data3(c),0) Then sell(); 2. if crossuP(data2(c)-data3(c),data4(c)-data5(c)) Then buy(); if CrossDown(data2(c)-data3(c),data4(c)-data5(c))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비츠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1. plot1(data2(c)-data3(c)); PlotBaseLine1(0); 위 식에서 plot1이 0을 위로 돌파하면 매수신호, 아래로 돌파시 매도신호를 화살표로 만들고 싶습니다. 화살표가 안되면 다른 방법이라도 표시가 가능하도록 부탁드립니다. 2. plot1(data2(c)-data3(c)); plot2(data4(c)-data5(c)); 위 식에서도 plot1이 plot2위로 교차 돌파하면 매수신호, 아래로 교차 돌파시 매도신호를 화살표로 만들고 싶습니다. 화살표가 안되면 다른 방법이라도 표시가 가능하도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