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재문의 드립니다.
2012-03-09 14:35:21
360
글번호 48761
아래는 시스템식을 만들어 주셨는데 제가 원하는건 챠트밑에 지표식에 화살표나 여타 다른 방법이라도 확인이 되길 바라는겁니다.
챠트엔 원래 시스템식을 적용 시키고 있습니다.
보조 지표에 화살표가 나올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예스스타입니다.
아래식을 시스템식을 작성하신 후
차트에 적용하시면 화살표신호 보실 수 있습니다.
1.
if crossuP(data2(c)-data3(c),0) Then
buy();
if CrossDown(data2(c)-data3(c),0) Then
sell();
2.
if crossuP(data2(c)-data3(c),data4(c)-data5(c)) Then
buy();
if CrossDown(data2(c)-data3(c),data4(c)-data5(c))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비츠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1.
plot1(data2(c)-data3(c));
PlotBaseLine1(0);
위 식에서 plot1이 0을 위로 돌파하면 매수신호, 아래로 돌파시 매도신호를 화살표로 만들고 싶습니다. 화살표가 안되면 다른 방법이라도 표시가 가능하도록 부탁드립니다.
2.
plot1(data2(c)-data3(c));
plot2(data4(c)-data5(c));
위 식에서도 plot1이 plot2위로 교차 돌파하면 매수신호, 아래로 교차 돌파시 매도신호를 화살표로 만들고 싶습니다. 화살표가 안되면 다른 방법이라도 표시가 가능하도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09 15:24: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지표식에 화살표를 표시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1번 아래와 같이 작성하시고 plot2와 plot3을 점그래프로 설정하시면
해당 지표에 점으로 표시됩니다.
plot1(data2(c)-data3(c));
PlotBaseLine1(0);
if crossuP(data2(c)-data3(c),0) Then
plot2(data2(c)-data3(c),"plot2",RED);
if CrossDown(data2(c)-data3(c),0) Then
plot3(data2(c)-data3(c),"plot3",blue);
2번지표(plot3과 plot4를 점그래프로 설정하시고 적용하시면 됩니다)
plot1(data2(c)-data3(c));
plot2(data4(c)-data5(c));
PlotBaseLine1(0);
if crossuP(data2(c)-data3(c),data4(c)-data5(c)) Then
plot3(data2(c)-data3(c),"plot3",RED);
if CrossDown(data2(c)-data3(c),data4(c)-data5(c)) Then
plot4(data2(c)-data3(c),"plot4",RED);
즐거운 하루되세요
> 비츠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재문의 드립니다.
> 아래는 시스템식을 만들어 주셨는데 제가 원하는건 챠트밑에 지표식에 화살표나 여타 다른 방법이라도 확인이 되길 바라는겁니다.
챠트엔 원래 시스템식을 적용 시키고 있습니다.
보조 지표에 화살표가 나올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예스스타입니다.
아래식을 시스템식을 작성하신 후
차트에 적용하시면 화살표신호 보실 수 있습니다.
1.
if crossuP(data2(c)-data3(c),0) Then
buy();
if CrossDown(data2(c)-data3(c),0) Then
sell();
2.
if crossuP(data2(c)-data3(c),data4(c)-data5(c)) Then
buy();
if CrossDown(data2(c)-data3(c),data4(c)-data5(c))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비츠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립니다.
> 1.
plot1(data2(c)-data3(c));
PlotBaseLine1(0);
위 식에서 plot1이 0을 위로 돌파하면 매수신호, 아래로 돌파시 매도신호를 화살표로 만들고 싶습니다. 화살표가 안되면 다른 방법이라도 표시가 가능하도록 부탁드립니다.
2.
plot1(data2(c)-data3(c));
plot2(data4(c)-data5(c));
위 식에서도 plot1이 plot2위로 교차 돌파하면 매수신호, 아래로 교차 돌파시 매도신호를 화살표로 만들고 싶습니다. 화살표가 안되면 다른 방법이라도 표시가 가능하도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