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재질문(저점갱신)
2012-03-09 16:43:21
374
글번호 48769
매도포지션 진입이후, 최저가가 3시간동안 갱신되지 않으면 청산하는 식입니다.
예를들어 진입가격이 200이고, 이후 198의 최저가가 형성된 후,
이시점 부터 3시간이상 198미만으로 내려가지 않으면 매도청산하는 규칙입니다.
(즉 시간은 최저가 형성후 부터 3시간 카운팅합니다)
진입이후 최저가: lowest(L, BarsinceEntry) 로 하면 될 것같은데 시간개념을
어떻게 적용해야할 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2 09:29:1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L == lowest(L,BarsSinceEntry) Then{
var1 = TimeToMinutes(stime);
Condition1 = true;
}
if Condition1 == true and TimeToMinutes(stime) >= var1+180 Then
ExitShort();
}
Else
Condition1 = false;
즐거운 하루되세요
> 키나바루산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재질문(저점갱신)
> 매도포지션 진입이후, 최저가가 3시간동안 갱신되지 않으면 청산하는 식입니다.
예를들어 진입가격이 200이고, 이후 198의 최저가가 형성된 후,
이시점 부터 3시간이상 198미만으로 내려가지 않으면 매도청산하는 규칙입니다.
(즉 시간은 최저가 형성후 부터 3시간 카운팅합니다)
진입이후 최저가: lowest(L, BarsinceEntry) 로 하면 될 것같은데 시간개념을
어떻게 적용해야할 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