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질문입니다
2012-03-10 15:29:22
398
글번호 48775
데이타2의 [매수호가잔량/매도호가잔량]의 값이 AA이상일 때
데이타2의 [매수호가잔량-매도호가잔량]의 값을 BB로 기억하여
기억된 BB 이후 N 봉 안에
데이타2의
[매수호가잔량-매도호가잔량]의 값 > BB*1.5
될 때 매수 입니다
특히 조건만족 시킨 후 N 봉 안에서 돌파 라는 조건을 얻고 싶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2 12:42:5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AA(1.2),N(10);
var : BB(0,data2);
if data2(bids/asks) >= AA Then
BB = data2(Bids-asks);
if data2(countif(data2(bids/asks) >= AA,N) >= 1 And
bids-asks >= BB*1.5)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파인애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질문입니다
> 데이타2의 [매수호가잔량/매도호가잔량]의 값이 AA이상일 때
데이타2의 [매수호가잔량-매도호가잔량]의 값을 BB로 기억하여
기억된 BB 이후 N 봉 안에
데이타2의
[매수호가잔량-매도호가잔량]의 값 > BB*1.5
될 때 매수 입니다
특히 조건만족 시킨 후 N 봉 안에서 돌파 라는 조건을 얻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