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질문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인애플
2012-03-10 15:29:22
398
글번호 48775
답변완료
데이타2의 [매수호가잔량/매도호가잔량]의 값이 AA이상일 때 데이타2의 [매수호가잔량-매도호가잔량]의 값을 BB로 기억하여 기억된 BB 이후 N 봉 안에 데이타2의 [매수호가잔량-매도호가잔량]의 값 > BB*1.5 될 때 매수 입니다 특히 조건만족 시킨 후 N 봉 안에서 돌파 라는 조건을 얻고 싶습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2 12:42:5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AA(1.2),N(10); var : BB(0,data2); if data2(bids/asks) >= AA Then BB = data2(Bids-asks); if data2(countif(data2(bids/asks) >= AA,N) >= 1 And bids-asks >= BB*1.5)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파인애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질문입니다 > 데이타2의 [매수호가잔량/매도호가잔량]의 값이 AA이상일 때 데이타2의 [매수호가잔량-매도호가잔량]의 값을 BB로 기억하여 기억된 BB 이후 N 봉 안에 데이타2의 [매수호가잔량-매도호가잔량]의 값 > BB*1.5 될 때 매수 입니다 특히 조건만족 시킨 후 N 봉 안에서 돌파 라는 조건을 얻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