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라나무
2012-03-10 19:09:24
396
글번호 48777
답변완료
아래와 같은 조건으로 시스템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1.20이평의 기울기가 상방으로 턴하는 봉에서 매수 진입. 청산은 1.25포인트, 20이평이 상방으로 턴하다 익절전에 하방기울기 발생하면 손절후 바로 매도 진입 (여기서 중요한것은 보유포지션전량 청산하고 반대로 스위칭 매도 해야 합니다) 2.20이평의 기울기가 하방으로 턴하는 봉에서 매도 진입 청산은 1.25 포이트 하락지점에서 여기도 마찬가지로 익절되기전에 20이평이 상방으로 다시 돌아서면 보유포지션 전량 청산후 매수 진입되게 하고 싶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시스템식 부탁 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2 12:53:1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1 = ma(c,20); if var1 > var1[1] and var1[1] < var1[2] Then buy(); if var1 < var1[1] and var1[1] > var1[2] Then sell(); SetStopProfittarget(1.5); 즐거운 하루되세요 > 파라나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부탁드립니다 > 아래와 같은 조건으로 시스템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1.20이평의 기울기가 상방으로 턴하는 봉에서 매수 진입. 청산은 1.25포인트, 20이평이 상방으로 턴하다 익절전에 하방기울기 발생하면 손절후 바로 매도 진입 (여기서 중요한것은 보유포지션전량 청산하고 반대로 스위칭 매도 해야 합니다) 2.20이평의 기울기가 하방으로 턴하는 봉에서 매도 진입 청산은 1.25 포이트 하락지점에서 여기도 마찬가지로 익절되기전에 20이평이 상방으로 다시 돌아서면 보유포지션 전량 청산후 매수 진입되게 하고 싶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시스템식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