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문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데프콘
2012-03-12 08:47:56
353
글번호 48778
답변완료
시스템 초보 입니다. 요 몇일 트레일링 스탑에 대해 공부중입니다. 트레일링 스탑을 시간별로 적용하고 싶습니다. 아래 식이 맞는지요. 시스템에 적용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if (stime >= 90000 and stime < 10000) Then SetStopTrailing(0.05,1,PointStop,1); else if (stime > 95000 and stime < 110000) Then SetStopTrailing(0.05,0.5,PointStop,1); else if (stime > 105000 and stime < 120000) Then SetStopTrailing(0.05,0.25,PointStop,1); else if (stime > 115000 and stime < 130000) Then SetStopTrailing(0.05,0.25,PointStop,1); else if (stime > 125000 and stime < 150400) Then SetStopTrailing(0.05,0.5,PointStop,1); Else // 당일 청산 틀렸다면 위 시간별 트레일링 스탑적용식 부탁합니다. 그리구 위적용식이 맞다면 시간대별 트레일링 스탑 적용시 "명칭" 어디다 &#50051;야하나요. 예: "tx-1" "tx-2" 이렇게요. 수고하세요. ※ 메일로 답변부탁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2 12:54:4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작성하신 내용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강제청산함수는 따로 이름을 부여하실 수 없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데프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질문드립니다. > 시스템 초보 입니다. 요 몇일 트레일링 스탑에 대해 공부중입니다. 트레일링 스탑을 시간별로 적용하고 싶습니다. 아래 식이 맞는지요. 시스템에 적용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if (stime >= 90000 and stime < 10000) Then SetStopTrailing(0.05,1,PointStop,1); else if (stime > 95000 and stime < 110000) Then SetStopTrailing(0.05,0.5,PointStop,1); else if (stime > 105000 and stime < 120000) Then SetStopTrailing(0.05,0.25,PointStop,1); else if (stime > 115000 and stime < 130000) Then SetStopTrailing(0.05,0.25,PointStop,1); else if (stime > 125000 and stime < 150400) Then SetStopTrailing(0.05,0.5,PointStop,1); Else // 당일 청산 틀렸다면 위 시간별 트레일링 스탑적용식 부탁합니다. 그리구 위적용식이 맞다면 시간대별 트레일링 스탑 적용시 "명칭" 어디다 &#50051;야하나요. 예: "tx-1" "tx-2" 이렇게요. 수고하세요. ※ 메일로 답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