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겹치기어떻게하는가요?
2012-03-10 20:36:10
452
글번호 48779
수식을하나만들었는데 적용하니 밑에따로생성되던데 본차트와겹치기하는기능좀 알려주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2 12:55:5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수식 작성에서 문법검증 후에 바로
F5키를 누르시면 지표속성화면이 나타납니다.
y축표시 탭에서 가격으로 설정하면 적용시 바로
봉차트에 적용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느긋하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겹치기어떻게하는가요?
> 수식을하나만들었는데 적용하니 밑에따로생성되던데 본차트와겹치기하는기능좀 알려주세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