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알려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rlaxoeh
2012-03-11 01:39:32
425
글번호 48782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지표를 그릴려고 하는데요 if date != date[1] Then{ var1 = 0; var2 = 0; } if stime == 093000 then { var1 = Highest(h, 30); } if stime > 093000 and stime <100000 then { plot1(var1,"고가"); } 위에 처럼 첫날 30분중 최고가를 다음 30분에 긋고 그다음 30분에는 전 30분 최고가를 긋고 계속 전 30분 곳가를 긋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위에처럼 해서 적용해보니까 끝과 끝이 연결되어서 화면이 이상하게 되어 버리는데 어떻게 해결하는 알려주세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2 13:17:4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직전 30분간의 고가와 저가를 그리는 식입니다. value1 = TimeToMinutes(stime)%30; if dayindex ==0 or (stime > stime[1] and value1 < value1[1]) Then{ var1 = H; var2 = l; var11 = var1[1]; var12 = var2[1]; } if H > var1 Then var1 = H; if L < var2 Then var2 = l; plot1(var11,"고가"); plot2(var12,"저가"); 선그래프로 적용할 경우 선그래프트 직전값과 현재값을 연결해서 그리므로 날짜변경시에 사선이 그어질수 밖에 없습니다. 점그래프로 설정하시고 보셔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rlaxoeh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알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지표를 그릴려고 하는데요 if date != date[1] Then{ var1 = 0; var2 = 0; } if stime == 093000 then { var1 = Highest(h, 30); } if stime > 093000 and stime <100000 then { plot1(var1,"고가"); } 위에 처럼 첫날 30분중 최고가를 다음 30분에 긋고 그다음 30분에는 전 30분 최고가를 긋고 계속 전 30분 곳가를 긋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위에처럼 해서 적용해보니까 끝과 끝이 연결되어서 화면이 이상하게 되어 버리는데 어떻게 해결하는 알려주세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