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알려주세요
2012-03-11 01:39:32
425
글번호 48782
안녕하세요,,
지표를 그릴려고 하는데요
if date != date[1] Then{
var1 = 0;
var2 = 0;
}
if stime == 093000 then {
var1 = Highest(h, 30);
}
if stime > 093000 and stime <100000 then
{
plot1(var1,"고가");
}
위에 처럼 첫날 30분중 최고가를 다음 30분에 긋고
그다음 30분에는 전 30분 최고가를 긋고 계속 전 30분 곳가를 긋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위에처럼 해서 적용해보니까 끝과 끝이 연결되어서
화면이 이상하게 되어 버리는데 어떻게 해결하는 알려주세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2 13:17:4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직전 30분간의 고가와 저가를 그리는 식입니다.
value1 = TimeToMinutes(stime)%30;
if dayindex ==0 or (stime > stime[1] and value1 < value1[1]) Then{
var1 = H;
var2 = l;
var11 = var1[1];
var12 = var2[1];
}
if H > var1 Then
var1 = H;
if L < var2 Then
var2 = l;
plot1(var11,"고가");
plot2(var12,"저가");
선그래프로 적용할 경우
선그래프트 직전값과 현재값을 연결해서
그리므로 날짜변경시에 사선이 그어질수 밖에 없습니다.
점그래프로 설정하시고 보셔야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rlaxoeh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알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지표를 그릴려고 하는데요
if date != date[1] Then{
var1 = 0;
var2 = 0;
}
if stime == 093000 then {
var1 = Highest(h, 30);
}
if stime > 093000 and stime <100000 then
{
plot1(var1,"고가");
}
위에 처럼 첫날 30분중 최고가를 다음 30분에 긋고
그다음 30분에는 전 30분 최고가를 긋고 계속 전 30분 곳가를 긋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위에처럼 해서 적용해보니까 끝과 끝이 연결되어서
화면이 이상하게 되어 버리는데 어떻게 해결하는 알려주세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