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질문입니다
2012-03-12 10:05:23
266
글번호 48793
1
청산에서 가장유리한 설정이 무엇인가요?
현재 상대+-1호가 과 자동정정 상대1호가
인데 슬리피지가 너무 큰데
청산설정을
시장가로 하는게 유리한가요?
상대5호가가 유리한가요?
2
제가 차트설정이 복잡해서
예스트레이더가 자주 다운을 하는데
만약 집pc가 여러대있다면
계좌를 여러개 만들어서
각각의 피씨에 제 아이디로 매매할수 있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2 14:03:0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슬리피지관점에서는 2개모두 같습니다.
단지 시장가가 더 높은가격에 주문을 내므로 체결율은 높지만
상대5호가나 시장가나 차이가 별루 없습니다.
슬리피지 입장에서는 우선호가가 슬리피지를 줄이지만
체결이 늦거나 안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2.
예 중복접속이 가능하시므로
여러대의 컴퓨터에 분산해서 시스템을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파인애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질문입니다
> 1
청산에서 가장유리한 설정이 무엇인가요?
현재 상대+-1호가 과 자동정정 상대1호가
인데 슬리피지가 너무 큰데
청산설정을
시장가로 하는게 유리한가요?
상대5호가가 유리한가요?
2
제가 차트설정이 복잡해서
예스트레이더가 자주 다운을 하는데
만약 집pc가 여러대있다면
계좌를 여러개 만들어서
각각의 피씨에 제 아이디로 매매할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