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질문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인애플
2012-03-12 10:05:23
266
글번호 48793
답변완료
1 청산에서 가장유리한 설정이 무엇인가요? 현재 상대+-1호가 과 자동정정 상대1호가 인데 슬리피지가 너무 큰데 청산설정을 시장가로 하는게 유리한가요? 상대5호가가 유리한가요? 2 제가 차트설정이 복잡해서 예스트레이더가 자주 다운을 하는데 만약 집pc가 여러대있다면 계좌를 여러개 만들어서 각각의 피씨에 제 아이디로 매매할수 있나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2 14:03:0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슬리피지관점에서는 2개모두 같습니다. 단지 시장가가 더 높은가격에 주문을 내므로 체결율은 높지만 상대5호가나 시장가나 차이가 별루 없습니다. 슬리피지 입장에서는 우선호가가 슬리피지를 줄이지만 체결이 늦거나 안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2. 예 중복접속이 가능하시므로 여러대의 컴퓨터에 분산해서 시스템을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파인애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질문입니다 > 1 청산에서 가장유리한 설정이 무엇인가요? 현재 상대+-1호가 과 자동정정 상대1호가 인데 슬리피지가 너무 큰데 청산설정을 시장가로 하는게 유리한가요? 상대5호가가 유리한가요? 2 제가 차트설정이 복잡해서 예스트레이더가 자주 다운을 하는데 만약 집pc가 여러대있다면 계좌를 여러개 만들어서 각각의 피씨에 제 아이디로 매매할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