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시 질문 올립니다.
2012-03-12 10:36:40
334
글번호 48799
캔들볼륨이나 일반 캔들차트에서는
지수이동평균선과 MACD 히스토그램이 동시에 상승할때 캔들색을 빨간색으로 채우고
동시에 하락할땐 파랑색으로 채우고 그 이외에는 흰색으로 채우도록 설정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2 14:18:2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봉의 색을 입히는 식은 강조식입니다.
강조식으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input : P(20),p1(12),P2(26),p3(9);
var1 = ema(c,P);
var2 = MACD_OSC(P1,P2,P3);
if var1 > var1[1] and var2 > var2[1] Then
PlotPaintBar(c,O,"1",RED);
else if var1 < var1[1] and var2 < var2[1] Then
PlotPaintBar(c,O,"1",BLUE);
Else
PlotPaintBar(c,O,"1",white);
즐거운 하루되세요
> 보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다시 질문 올립니다.
> 캔들볼륨이나 일반 캔들차트에서는
지수이동평균선과 MACD 히스토그램이 동시에 상승할때 캔들색을 빨간색으로 채우고
동시에 하락할땐 파랑색으로 채우고 그 이외에는 흰색으로 채우도록 설정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