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다시 질문 올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보미
2012-03-12 10:36:40
334
글번호 48799
답변완료
캔들볼륨이나 일반 캔들차트에서는 지수이동평균선과 MACD 히스토그램이 동시에 상승할때 캔들색을 빨간색으로 채우고 동시에 하락할땐 파랑색으로 채우고 그 이외에는 흰색으로 채우도록 설정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2 14:18:2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봉의 색을 입히는 식은 강조식입니다. 강조식으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input : P(20),p1(12),P2(26),p3(9); var1 = ema(c,P); var2 = MACD_OSC(P1,P2,P3); if var1 > var1[1] and var2 > var2[1] Then PlotPaintBar(c,O,"1",RED); else if var1 < var1[1] and var2 < var2[1] Then PlotPaintBar(c,O,"1",BLUE); Else PlotPaintBar(c,O,"1",white); 즐거운 하루되세요 > 보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다시 질문 올립니다. > 캔들볼륨이나 일반 캔들차트에서는 지수이동평균선과 MACD 히스토그램이 동시에 상승할때 캔들색을 빨간색으로 채우고 동시에 하락할땐 파랑색으로 채우고 그 이외에는 흰색으로 채우도록 설정하는 것이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