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YT에서.
2012-03-12 10:48:56
353
글번호 48800
YT에서 EL모드를 사용하려는 데요.
검증까지는 되는데,
왜 차트에 뿌리는것은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검증까지 아무 문제가 없구요.
시스템 적용하는 목록에 나오지가 않습니다.
어떻게 사용해야 되는건가요?ㅎ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2 14:20:3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EL모드는 작성방법등에 대해서는 따로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다만 시스템 적용 목록에 나타나지 않는다면
문법검증이 오나료되지 않거나 수식에 진입내용이 없을 경우입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양유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YT에서.
> YT에서 EL모드를 사용하려는 데요.
검증까지는 되는데,
왜 차트에 뿌리는것은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검증까지 아무 문제가 없구요.
시스템 적용하는 목록에 나오지가 않습니다.
어떻게 사용해야 되는건가요?ㅎ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