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또하나 질문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양유비
2012-03-12 11:03:01
286
글번호 48803
답변완료
setstoploss라는 주문함수에 대해서 질문을 드립니다. setstoploss는 지정된 손실이 발생 즉시 주문이 나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한번 setstoploss를 사용하면 그 명령이 모든 봉에 적용되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setstoploss는 언제,어떻게 주문이 나가는지 궁금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2 14:21:1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예 한번 해당 함수가 호출되면 따로 해제 하지 않는한 모든 봉에 적용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양유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또하나 질문드립니다. > setstoploss라는 주문함수에 대해서 질문을 드립니다. setstoploss는 지정된 손실이 발생 즉시 주문이 나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한번 setstoploss를 사용하면 그 명령이 모든 봉에 적용되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setstoploss는 언제,어떻게 주문이 나가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