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작성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현주아빠
2012-03-12 11:07:15
295
글번호 48805
답변완료
조건 데이트레이딩 진입명 SS 손절명 SS_손절 추가진입 SS_손절후추격 =========================== 전일 SS_손절이 발생하였으나 장마감까지 추가진입이 없는 경우에 다음날 SS_손절후추격 진입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ISEXItname을 이용하여 콘트롤하고 있는데 전날 손절한것을 기억하고 다음날 신호가 발생하는 듯합니다. 전날 손절이 되고 추가 진입이 없는 경우에 다음날 그에따른 추가진입신호가 발생하지 않게 하기위해선 어떻게 해야되는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2 14:24:2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추가진입조건에 exitdate(1) == sdate 라는 조건을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최근청산신호의 날짜가 당일이라는 내용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현주아빠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작성문의드립니다. > 조건 데이트레이딩 진입명 SS 손절명 SS_손절 추가진입 SS_손절후추격 =========================== 전일 SS_손절이 발생하였으나 장마감까지 추가진입이 없는 경우에 다음날 SS_손절후추격 진입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ISEXItname을 이용하여 콘트롤하고 있는데 전날 손절한것을 기억하고 다음날 신호가 발생하는 듯합니다. 전날 손절이 되고 추가 진입이 없는 경우에 다음날 그에따른 추가진입신호가 발생하지 않게 하기위해선 어떻게 해야되는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