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고저 라인 제 문의

프로필 이미지
대구상인동
2012-03-12 16:06:57
368
글번호 48839
답변완료
input : N(0); Plot1(dayOpen(N), "시가"); Plot2(dayHigh(N), "고가"); Plot3(dayLow(N), "저가"); 30분봉으로 설정을 어떻게 합니까~~ 그리고..1분봉이 싯가 위로 올라갈 경우 채우기도 할수 있게 만들수 있나요?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3 10:29:4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30분봉상 시고저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채우기와 같은 경우에는 따로 속성창에서 직접 설정하셔야 합니다. 아래식을 작성하신 후 수식검증(f4)후에 바로 f5키를 누르시면 지표속성화면이 나타납니다 지표속성의 차트표시탭에서 채우기를 첨부된 그림과 같이 설정하시면 종가가 시가 위면 붉은색, 아래면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또한 Y축표시에서 가격으로 설정하시면 지표적용하면 바로 봉차트 위에 적용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구상인동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고저 라인 제 문의 > input : N(0); Plot1(dayOpen(N), "시가"); Plot2(dayHigh(N), "고가"); Plot3(dayLow(N), "저가"); 30분봉으로 설정을 어떻게 합니까~~ 그리고..1분봉이 싯가 위로 올라갈 경우 채우기도 할수 있게 만들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