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고저 라인 제 문의
2012-03-12 16:06:57
368
글번호 48839
input : N(0);
Plot1(dayOpen(N), "시가");
Plot2(dayHigh(N), "고가");
Plot3(dayLow(N), "저가");
30분봉으로 설정을 어떻게 합니까~~
그리고..1분봉이 싯가 위로 올라갈 경우 채우기도 할수 있게 만들수 있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3 10:29:4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30분봉상 시고저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채우기와 같은 경우에는 따로 속성창에서 직접
설정하셔야 합니다.
아래식을 작성하신 후
수식검증(f4)후에
바로 f5키를 누르시면 지표속성화면이 나타납니다
지표속성의 차트표시탭에서
채우기를 첨부된 그림과 같이 설정하시면
종가가 시가 위면 붉은색, 아래면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또한 Y축표시에서 가격으로 설정하시면
지표적용하면 바로 봉차트 위에 적용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구상인동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고저 라인 제 문의
> input : N(0);
Plot1(dayOpen(N), "시가");
Plot2(dayHigh(N), "고가");
Plot3(dayLow(N), "저가");
30분봉으로 설정을 어떻게 합니까~~
그리고..1분봉이 싯가 위로 올라갈 경우 채우기도 할수 있게 만들수 있나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