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신호 다음봉에서 진입식은?
2012-03-12 17:21:43
370
글번호 48841
안녕하세요.
연습중인 학생입니다.
CCI 0선을 돌파시 매수식은 작성에 성공했는데요.
CCI 0선을 돌파한 다음봉이 0선위에 유지되고 있다면 매수하는 식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3 10:46:0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9) ;
Var : value(0);
value = CCI(Period);
Condition1 = crossup(value,0);
# 한봉전에 value가 0을 상향돌파, 현재봉 0이상
if Condition1[1] == true and value > 0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WT_oil800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신호 다음봉에서 진입식은?
> 안녕하세요.
연습중인 학생입니다.
CCI 0선을 돌파시 매수식은 작성에 성공했는데요.
CCI 0선을 돌파한 다음봉이 0선위에 유지되고 있다면 매수하는 식은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