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신호 다음봉에서 진입식은?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2-03-12 17:21:43
370
글번호 48841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연습중인 학생입니다. CCI 0선을 돌파시 매수식은 작성에 성공했는데요. CCI 0선을 돌파한 다음봉이 0선위에 유지되고 있다면 매수하는 식은 어떻게 하나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2-03-13 10:46:0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eriod(9) ; Var : value(0); value = CCI(Period); Condition1 = crossup(value,0); # 한봉전에 value가 0을 상향돌파, 현재봉 0이상 if Condition1[1] == true and value > 0 Then buy(); 즐거운 하루되세요 > WT_oil8001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신호 다음봉에서 진입식은? > 안녕하세요. 연습중인 학생입니다. CCI 0선을 돌파시 매수식은 작성에 성공했는데요. CCI 0선을 돌파한 다음봉이 0선위에 유지되고 있다면 매수하는 식은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