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런 지표식도 가능한지요
2003-07-23 00:00:00
988
글번호 496
볼린져밴드를 거래량에 적용이 가능한지요?
예를들면 거래량20이평을 이용하여 주가이평과 같이 볼린져밴드를 만드는 지표식을 만들수는 없는지요?
이평과 승수는 물론 변경할 수 있고요~~~~~
이런 황당한 질문을 해 미안하지만 가능하다면 지표식을 만들어 주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7-24 00:00:0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사용자함수
BollBandDown_Vol (새로만들기를 했을 때 사용자 함수의 이름)
Input : Period(Numeric), D(Numeric);
BollBandDown_Vol = ma(V,Period)-(D*std(V,Period));
BollBandUp_Vol (새로만들기를 했을 때 사용자 함수의 이름)
Input : Period(Numeric), D(Numeric);
BollBandUp_Vol = ma(V,Period)+(D*std(V,Period));
#####지표
BollBand_거래량 ((새로만들기를 했을 때 지표의 이름)
Input : Period(20), D(2);
Plot1(ma(V,Period), "이평");
Plot2(BollBandUp_Vol(Period,D), "상단밴드");
Plot3(BollBandDown_Vol(Period,D), "하단밴드");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J_amita2jh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이런 지표식도 가능한지요
> 볼린져밴드를 거래량에 적용이 가능한지요?
> 예를들면 거래량20이평을 이용하여 주가이평과 같이 볼린져밴드를 만드는 지표식을 만들수는 없는지요?
>
> 이평과 승수는 물론 변경할 수 있고요~~~~~
>
> 이런 황당한 질문을 해 미안하지만 가능하다면 지표식을 만들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