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간단한 매매식 부탁합니다.
2003-07-27 00:00:00
806
글번호 509
가. 09:00-09:30사이가격이 전일종가보다 0.5p이상이면 매도 -0.5p이하면 매수
그래서 1p이상 이익이나면 청산
나. 스토캐스틱 매매 즉 k%가 d%를 상향돌파시 매수매도청산. 반대일경우 매도 매수청산
하되 당일시가가 전일 종가보다 0.5p이상이면 매도 매수청산 -0.5p이하이면
매수 매도 청산 부탁드립니다.
간단한식도 몰라서 죄송해요 그리고 프로에서 만든 식을 예스 차트에 시뮬레이션
적용이 안되나보죠 프로에서는 봉이 2500개 밖에 안되서리....
아무튼 미리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7-28 00:00:00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답변드립니다.
가. 09:00-09:30사이가격이 전일종가보다 0.5p이상이면 매도 -0.5p이하면 매수
그래서 1p이상 이익이나면 청산
//09:00-09:30사이가격이 전일종가보다 0.5p이상이면 매도 -0.5p이하면 매수
// 1p이상 이익나거나 15시 봉이 되면 청산
var : pos(0), buyVal(0), sellVal(0);
if stime >= 090000 and stime <093000 then {
if C < dayClose(1)-0.5 and pos[1]!=1 then {
buy();
pos = 1;
buyVal = C;
}
if C > dayClose(1)+0.5 and pos[1]!=-1 then {
sell();
pos = -1;
sellVal = C;
}
}
if C > buyVal+1 and pos[1]==1 or stime == 150000 then
exitlong();
if C < sellVal-1 and pos[1] ==-1 or stime == 150000 then
exitshort();
나. 스토캐스틱 매매 즉 k%가 d%를 상향돌파시 매수매도청산. 반대일경우 매도 매수청산
하되 당일시가가 전일 종가보다 0.5p이상이면 매도 매수청산 -0.5p이하이면
매수 매도 청산 부탁드립니다.
Input : Period(12), Period1(5), Period2(5);
Var : value1(0), value2(0);
value1 = StochasticsK(Period,Period1);
value2 = StochasticsD(Period,Period1,Period2);
If dayOpen(0) > dayClose(1) + 0.5 and CrossUP(value1, value2) Then {
Buy();
Exitshort();
}
If dayOpen(0) < dayClose(1) - 0.5 and CrossDown(value1, value2) Then {
sell();
Exitlong();
}
다. 프로에서 만든 식을 예스 차트에 시뮬레이션 적용이 안되나보죠 ?
예스트레이더 프로에서 만든식은 예스차트에서는 적용이 안됩니다. 최적화 기능은 10월 이후에 예스트레이더 프로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