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격도에 관한 질문

프로필 이미지
촌장
2003-07-28 00:00:00
1125
글번호 515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현재 이격도 지표는 종가와 이평간의 이격도를 표시를 하는데요. 이평과 이평간의 이격도를 지표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방법 좀 알려 주십시요... 미리 감사드립니다......꾸벅....^^*
지표
답변 2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7-28 00:00:00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이동평균간(5-20)의 이격도를 나타내는 지표식입니다. input : sp(5), lp(20); var : SMA(0), LMA(0), DIS(0); SMA = ma(C,sp); LMA = ma(C,lp); Dis = SMA/LMA*100; plot1(Dis, "이평간이격도"); plot2(100, "기준선"); 즐거운 날 되세요.. > 촌장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이격도에 관한 질문 > 안녕하세요... > > 현재 이격도 지표는 종가와 이평간의 이격도를 표시를 하는데요. > > 이평과 이평간의 이격도를 지표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 > 방법 좀 알려 주십시요... > > 미리 감사드립니다......꾸벅....^^*
프로필 이미지

촌장

2003-07-28 00:00:00

빨리 답변 해주시니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감사드립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