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격도에 관한 질문
2003-07-28 00:00:00
1125
글번호 515
안녕하세요...
현재 이격도 지표는 종가와 이평간의 이격도를 표시를 하는데요.
이평과 이평간의 이격도를 지표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방법 좀 알려 주십시요...
미리 감사드립니다......꾸벅....^^*
답변 2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03-07-28 00:00:00
안녕하세요..예스스탁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이동평균간(5-20)의 이격도를 나타내는 지표식입니다.
input : sp(5), lp(20);
var : SMA(0), LMA(0), DIS(0);
SMA = ma(C,sp);
LMA = ma(C,lp);
Dis = SMA/LMA*100;
plot1(Dis, "이평간이격도");
plot2(100, "기준선");
즐거운 날 되세요..
> 촌장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이격도에 관한 질문
> 안녕하세요...
>
> 현재 이격도 지표는 종가와 이평간의 이격도를 표시를 하는데요.
>
> 이평과 이평간의 이격도를 지표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
> 방법 좀 알려 주십시요...
>
> 미리 감사드립니다......꾸벅....^^*
촌장
2003-07-28 00:00:00
빨리 답변 해주시니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감사드립니다.....꾸벅..
다음글
이전글